드링킷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상큼한 맛에 나도 모르게 꼴깍꼴깍
상큼한 레몬 술 

홈술을 하고 싶지만, 주량이 약한 편이라면? 혹은 알코올을 처음 접해 본다면? 걱정은 NO! 도수는 낮추고, 달콤한 맛을 더한 술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 이런 트렌드에 발맞춘 에디터의 냉장고를 채운 술 중, 상큼한 레몬 주류를 소개해! 
타이거 라들러 레몬

도수: 2% 

특징: 캔을 따는 순간 상큼한 레몬 향이 화-악(츄릅) 탄산이 적고 부드러워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해. 

맛은 과연? 
레몬 사탕처럼 새콤달콤! 레모네이드에 맥주 몇 방울 떨어뜨린 듯한 맛. 단것 싫어하는 에디터 입맛도 저격!

필라이트 라들러

도수: 역시 2% 

특징: 새콤한 레몬향과 진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타이거' 맥주가 3이라면 6정도랄까? 술인지 모를 정도로 알코올 맛이 안 나! 

맛은 과연? 
강력한 탄산이 매력적이야. 탄산 음료를 마신 듯 시원해. 달콤하고 청량해서 기름진 안주랑 잘 어울릴 거 같아. 

떡순이들 모여!
                                  유행하는 떡 먹어봄. 

요즘 사람들이 푹 빠진 고소하고 쫀득한 맛, 바로 떡이야! 적당히 달콤하면서 든든한 매력까지. 떡집에서 보는 떡도 좋지만, 신상 떡을 찾아 새로운 맛을 느껴보는 건 어때? 떡순이 에디터 입맛을 사로잡은 떡을 만나봐~
CU 흑임자 찰떡 꼬치

검은색 흑임자 가루가 잔뜩 묻혀진 동그란 떡 세 개가 꼬치에 꽂혀 있어. 일본 디저트인 당고처럼 귀여워.  

과연 맛은?

찰떡은 쫀득하게 늘어나고, 흑임자 앙금은 부드러워. 하지만 흑임자 가루 파티가 열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   
삼립 쑥떡쑥떡

손가락 두 마디 크기의 쑥 인절미 네 개가 아기자기. 혼자 먹기에 딱 좋은 양이야. 
 
과연 맛은?

상당히 부드럽고 말랑해. 콩고물의 양이 적당해 떡이 텁텁하게 느껴지지 않아. 우유나 차를 곁들이면 더욱 훌륭한 디저트가 될 거야.
술, 상하면 못 마신다? 
우리가 간과했던 술의 유통기한, 알려드림!

술도 상하면 못 마신다...?리얼리? 

유통기한이 술을 마실 수 있는 기한은 아니라지만, 술도 어느 정도 품질이 유지되는 기간이 있다는 거 알고있어? 근데, 술 마실 때 유통기한 확인하는 사람은 소리 질러 봐~!(정적) 그치? 대다수의 사람들은 술을 빨리 마시고 싶어 하지, 유통기한을 확인하려고 하지 않아. 앞서 맥주와 와인, 위스키 등의 술 유통기한을 다루기도 했어! 이번에는 소주, 막걸리, 사케의 품질 유지 기간을 알려 줄거야. 그럼 냉장고 속 술 유통기한 확인하러 가볼까? 
코로나19 종식되면 꼭 갈거야! 
드링킷이 추천하는
놓치면 안되는 '맛집'


대전 출신 에디터의 추천 맛집
뜨뜻한 전골 맛집 고고!
지역별  특색 음식, 뭐가 있을까?
불족발로 스트레스 날리자!
서울의 숨은 꼬막 맛집 

이 구역의 주정뱅이, 드링킷!
drinkeat@asiae.co.kr
서울시 중구 충무로 29 아시아미디어타워 10~11층 
뉴스레터 발송 메일은 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