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월간지윤] 뉴스레터


서울디자인재단은 윤리적 패션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업의 월간 소식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사업의 주요 키워드인 패션산업의 '지속가능성'과 '윤리성' 두 단어의 앞 글자를 딴 <월간지윤>의 여덟 번째 이야기를 전합니다.
따뜻한 오늘, 가치 있는 삶
새로운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남편도 처음에는 무관심했는데, 지금은 응원해주며 작업대도 만들어줬어요” (키르기즈스탄 부구에녜 조합장 '아툴굴' 어머니 인터뷰/ 메리쿱 소개서 발췌)

 ‘오늘은 어떤 옷을 입을까를 생각하는 건 일상이지만 패션이 누군가에게 자신감을 주는 매일이 될 것이라는 생각은 좀처럼 쉽게 할 수 없었던 이야기들이 우리 삶 가까이에 있었습니다. 가까운 서울의 창신동, 해방촌을 비롯해 아시아, 아프리카 곳곳에 패션으로 지역과 사회가 함께 발전하며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이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만드는 브랜드의 이야기를 전해보고자 합니다
삶에 가치를 더하다

'With Earth With Us' 지속가능 원데이 클래스로 "에코월행잉" 만들기가 열립니다. 나만의 개성을 한껏 담아 낼 수 있는 에코 소품, 제작해 봐요.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 2주년 기념 행사 종료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말 나들이는 DDP로! 이벤트 참여는 SEF 편집숍에서!! 함께해요.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가 뉴스레터를 시작합니다.
소식을 받아보기 원하신다면 구독신청을 눌러주세요.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
ethicalfashion2017@gmail.com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5층 02-6951-1510

본 뉴스레터를 받아보길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