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파자마 #레그워머 #어드벤트캘린더
2022. 11. 20. vol.1
한 주에 한 번, 취향을 가득 실어 보내드려요

코앞까지 다가온 겨울, 어떻게 준비하고 계세요?

저는 날이 추워지면 코코아 가루를 꺼내 핫초코 한 잔을 타 마시며 겨울을 맞이하곤 해요. $%name%$님은 겨울이 되면 제일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지금 딱히 떠오르는 것이 없어도 괜찮아요. 위시리스트가 $%name%$님의 취향을 위해 겨울이 담긴 아이템 세 가지를 준비했어요. 한 번 둘러보시고 취향의 제품이 있다면 위시리스트에 담아 가세요!

보들보들한 겨울잠을 위한 잠옷
#파자마파티 #연말파티 #집콕러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_imyour_joy
연말에 빠질 수 없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소소한 시간인 것 같아요. 추운 외부와 달리 따뜻한 실내에서 보내는 연말 파티야말로 한 해를 마무리 짓는 묘미가 아닐까요? 친구와 가족과 귀여운 파자마를 입고서 말이에요. 꼭 파티가 예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겨울에 입을 포근한 잠옷 어디 없나?' 찾고 계시던 분들도 모두 주목! 입었다 하면 전부 품절을 부르는 블랙핑크 제니와 센스 있는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레드벨벳 조이가 선택한 홈웨어를 소개 드릴게요.

솜사탕의 몽글몽글함을 입다
위시리스트에 담긴 첫 번째 취향은 하이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위글위글에서 선보인 파자마 세트예요. 장난스러운 파스텔톤의 체크 보드 패턴이 발랄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답니다. 셔츠 카라와 소매 부분은 앙고라로 구성되어 있어 포근함을 더해줘요. 제니처럼 다른 상의와 매치해서 입어도 잘 어우러지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덕분에 원마일 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감각적이고 귀여운 잠옷을 찾는다면 위글위글 파자마 세트를 추천드릴게요.

*원마일 웨어(one-mile wear):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으로, 집 근처를 산책하는 등 가벼운 외출 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옷을 말해요.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한 번에
#패션피플 #겨울코디 #포인트
인스타그램 @nayeonyny, @for_everyoung10, @roses_are_rosie, @hyominnn
외출 전 멋부리고 싶은 마음과 겨울의 찬 날씨 사이에서 갈등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추위와 패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방법을 $%name%$님께만 알려 드릴게요. 요즘 소위 '옷 좀 입는다'고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이 있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레그워머인데요. 한겨울에도 기장이 짧은 옷을 즐겨 입는다면 한 번 눈여겨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멋이 흐르는 레그워머
레그워머가 아직 낯선 분들을 위해 일상에서 자주 손이 갈만한 아이템을 선별해 왔어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브랜드인 아모멘토가 선보인 니트 소재의 부드러운 레그워머예요. 소재 덕분에 보온성은 물론 결을 따라 차르르 떨어지는 모양이 매력적이랍니다. 구두, 부츠 등 어떤 신발과도 잘 어우러지며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모던하지만 포인트 있는 코디를 좋아하신다면 올겨울, 니트 레그워머는 어떠세요?
사진 출처 ⓒ 아모멘토(AMOMENTO)
크리스마스에 진심이라면
#크리스마스 #디데이 #기다림
사진 출처 ⓒ 스누지(Snoozy), 라이플 페이퍼(RIFLE PAPER)
크리스마스는 기념일 당일보다도 기다리는 시간들이 더욱 설레고 행복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벌써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꺼내두고 캐롤을 틀어둔 카페들도 보이는 걸 보면 얼마 남지 않은 연말이 실감 나는 기분이에요. 누구보다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중이라면 어드벤트 캘린더를 추천드릴게요.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도 센스 만점인 아이템이랍니다. 기다리는 설렘을 손끝으로 느껴보고 싶다면, 12월이 오기 전에 어드벤터 캘린더를 미리 준비해 보세요.

취향 따라 골라 즐기는 설렘
어드벤트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면서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형식의 달력을 뜻해요. 요즘에는 특히 더 다양한 컨셉의 어드벤트 캘린더가 많아서 내용물, 갯수에 따라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답니다. 수많은 캘린더 중 $%name%$님을 위해 세 가지 아이템을 골라 왔어요. 실용적이고 따뜻한 선물을 선호한다면 스누지(Snoozy) 캘린더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좋아한다면 라이플 페이퍼(RIFLE PAPER) 캘린더를 추천드려요.
오늘의 취향은 어떠셨나요?  
구독자님들의 취향을 담기 위해
위시리스트의 의견함은 언제나 열려 있어요.
좋아하는 물건 혹은 브랜드가 생기면
언제든지 귀띔해 주세요!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에 대해서도 의견 나눠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좋은
뉴스레터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취향에 꼭 맞는 하루 되세요!
⬇️ 친구들에게 취향 공유하기  
위시리스트(Wishlist)
jisufairy@gmail.com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