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둘째 주 위클리온

안녕하세요, 숙박 전문 뉴스레터 위클리온입니다. 누군가는 3월이야말로 새로운 시작이라고 하죠. 새해를 맞이하여 정신없이 보낸 1월, 그리고 2월을 뒤로하고 어느새 다가온 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때로는 잠시 멈춰서서 잊었던 다짐을 돌이켜보고 마음을 다잡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아요. 그 시간 속에 위클리온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클리온은 재미있고 유용한 숙박업 이야기로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오늘의 숙소 : 
제주 썬앤문 리조트 
따스한 봄이 찾아오면 생각나는 그곳, ONDA가 만나볼 오늘의 숙소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썬앤문 리조트입니다.  

ZARI(자리)부터 시작하여 지금의 ONDA Wave(온다 웨이브)까지 ONDA와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숙소인 만큼 3년만에 다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여전히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오션뷰와 함께, 자연 속에서의 ‘머묾'을 통해 ‘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사장님의 운영 철학까지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 천연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와 드넓게 펼쳐진 잔디밭 등 제주 썬앤문 리조트의 꾸준한 인기 비결을 알 수밖에 없었는데요. 천연 염색에서 시작하여 휴양형 리조트를 운영하시기까지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을지 함께 만나볼까요? 

🔍숙소 신규 창업자를 위한 즉문즉답! 
지난 위클리온에서 ONDA가 새롭게 준비한 Youtube 채널, ‘온다더라'의 런칭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모두 구독과 좋아요, 잊지 않으셨겠죠? 😉 앞으로도 온다더라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위클리온에서 함께 보여드리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오늘은 ‘숙소 신규 창업자를 위한 즉문즉답’ 시간으로 찾아왔어요. 숙소를 처음 창업하시는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에 대해 숙소 운영 및 판매대행 전문가가 답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가격 설정에 대한 노하우까지 알차게 담아보았으니, 숙소 창업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지금 막 숙박업에 발을 들이셨다면 주저없이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

💌 5초 만에 살펴보는 ONDA 소식
🎊ONDA Select 호텔 통합 운영대행 정식 런칭!🎊 

얼마 전, ONDA에서 호텔만을 전문적으로 맡아 진행하는 ‘ONDA Select(온다 셀렉트)’ 호텔 통합 운영 대행 서비스가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온다 셀렉트는 호텔 전문가의 입장에서 업주분들께서 최소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숙소 운영 및 판매에 대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나아가 업주분들과 함께 상생하고자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숙소 운영을 효율적으로 잘 하고 있는 것인지 객관적으로 알고 싶어요.
✔️열심히 홍보는 하지만 실질적으로 판매가 잘 이루어지는 것 같지 않아요. 
✔️시간과 비용은 최소한으로, 매출은 최대한으로 내고 싶지만 쉽지 않아요. ​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판매하고 싶지만, 계약이 너무 복잡하고 번거로워요. 
위와 같은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주목! 호텔 출신 전문가들과 ONDA의 서비스를 통해 탄탄하게 쌓인 데이터가 만나 제공해드리는 객관적인 컨설팅, 그리고 호텔 운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만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호텔 전문가의 객관적인 진단과 솔루션으로 호텔 매출은 상승하고, 운영은 더 효과적으로! 

지금 바로 런칭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무료로 진행되는
컨설팅 서비스를 예약해보세요🙌 

오늘 위클리온이 전할 이야기는 여기까지!

위클리온은
더 많은 숙박업 이야기로
곧 여러분을 다시 찾아옵니다. 💙 

위클리온을 나만 보기 아깝다면
아래 링크를 복사하여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보세요! 🙌 

👇 위클리온 구독하기 링크👇
📜 Weekly ON 내용 중간, 혹은 하단의 밑줄을 클릭하시면 원문 기사로 연결되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Weekly ON에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숙박산업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답장으로 연락주세요!
📩 Weekly ON 소식을 놓치지 않기 위해 이메일 주소록에 weeklyon@onda.me를 추가해주세요.
📪 수신거부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렇지만 계속 구독해주시면 안될까요? 😭
숙박산업의 바른 내일을 제시합니다.
(주)온다
weeklyon@onda.me
테헤란로 431, 저스트코타워 S10002(10층) 1544-3812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