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엔 분과소식과 함께👍
안녕하세요 :) 노동절인 어제 하루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이번 호는 새로운 조직체계에 맞춰 처음으로 분과별 소식을 전합니다. 아직까지 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4월 소식지 시작합니다!
01 정규직 채용
서울시 (예비)사회적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일자리창출지원사업의 도움으로 올 해 두 명의 사원을 채용합니다. 모극장에 좋은 분들이 새로운 구성원으로 함께 일할 수 있도록 주변에 적합한 분이 있다면 추천해주시고 소식 널리 알려주세요 :) 이미 빠르게 소식 공유해주신 조합원분들 고맙습니다!
채용공고
01 조합원 분과 소위원회
👉 분과 참여 조합원
상임 사업 분과
비상임활동분과
아직 분과 소속이 미정인 생산자조합원 분들이 계신데요. 각 분과별 다음 소위원회에는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5월 첫째 주 중으로 분과 선택 마무리를 부탁드립니다 :)
분과별 사업 & 활동소식
아직은 낯선 체계 안에서 부지런히 움직인 분과소식입니다.
01 교육·문화 분과
👉임시 소위원회 개최
02 경영·기획분과
👉 임시 소위원회 개최
그동안 서면으로 이루어졌던 사무국 내 결제체계를 올 해 부터 전자결제시스템으로 전환합니다. 이에 따라 전자결제체계 초안을 논의하고, 운영위1/4분기 결산 초안, 2/4분기 재무 계획 및 영업계획 검토, 사업현황 및 조합원 현황 정리 등을 진행했습니다.
03 연구·비평분과
👉 두번째 소위원회 개최
연구˙비평분과 활동이 활발합니다. 벌써 두번째 회의 개최인데요. 첫 회의에서는 스카치가 대표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짝짝-! 이번 회의에서는 신규사업 공유 및 제안, k-cineclub 플랫폼 운영, 소규모 연구 등 세부 사업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01 불빛아래서 배급
👉 생산자 조합원 다영이 사무실 출근을 시작합니다
불빛아래서 배급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여러차례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제작 PD인 다영이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 간 주 20시간 사무실로 출근하기로 했습니다! 극장 개봉을 위한 펀딩부터 다양한 실무를 총괄하는 역할을 맡게됩니다. 사무실에 놀러왔을 때 처럼 늘 즐겁게 일하길-!
👉 굿바이 로로
모극장이 첫 직장이었던 로로가 아쉬움을 뒤로하고 퇴사를 결정했습니다. 모극장에게는 '첫' 마케터이기도 했는데요. 많은 이들에게 모극장은 일도, 미션도 참 어려운 조직인 것 같습니다. 사무국에서도, 직원들과 만나는 조합원 분들도 올해 새롭게 관계맺게 될 구성원들이 모극장에 잘 적응하고 지속적인 동기를 받을 수 있도록 깊은 애정과 관심,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1 2019년 서울시 뉴딜일자리 사업
👉 상영·배급분과 새 팀원
작년에 입사한 루즈라와 함께 올 해 또 한 명의 상영배급팀원이 모극장을 찾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에머슨을 만난다면 격한 환영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에머슨입니다. 대학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좋아하는 영화를 따라 제작부, 영화 홍보사 그리고 몇 개의 영화제를 거처 모극장에 도착하였습니다. 그 동안 일했던 곳과 사뭇 다른 세심하고 따뜻한 분위기에 코를 킁킁 거리며 적응 중에 있습니다. 곧 만나 뵙고 인사를 전하겠습니다!
01 2019년 4월 임시운영위원회 개최
- 2019년 1/4분기 사업결과 보고 및 승인 - 2019년 2/4분기 사업계획 보고 및 승인 - 신규채용 계획보고 및 승인 - 기타안건 및 자유제안 02 2019 전주국제영화제
👉 올해도 갑니다!
일정 : 5월 5일(일) ~ 7일(화)
가는 사람 : 사무국 알라, 루즈라, 에고 조합원 조이, 다영 "우리 전주에서 만나요~"
조합원 소식지 모아보기
팝업시네마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