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vol. 7

안녕하세요. 어느새 해가 바뀌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지난 <철새포스트 6호>에 이어 오늘도 EAAFP 사무국과 재단의 주요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아시아 여러 국가의 철새 서식지와 각종 뉴스들로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철새보전과 인식증진을 위한 EAAFP 사무국과 재단의 노력이 담긴 뉴스레터,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
중요 소식
[중국 룽청 큰고니 자연보호구, 
EAAFP 152번째 철새이동경로 서식지로 지정]
2월 2일, 세계습지의 날을 맞아 중국의 룽청 큰고니 자연보호구가 EAAFP의 152번째 철새이동경로서식지로 지정되었음을 발표하였습니다.
인터뷰 시리즈
재단법인 EAAFP의 후원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인터뷰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제 강점이 동물 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할 시작점의 일부가 될 수만 있어도 감사하죠.” 김인영 작가님
섬유작가로 활동 중이신 김인영 작가님은 공예에 대한 애정을 시작으로 섬유예술을 통해 멸종위기 동물 보호에 대한 목소리를 내오고 있습니다.

EAAFP 뉴스
2022년 1분기에 진행된 EAAFP 사무국 & 재단의 주요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Dim the Lights for Birds at Night!" - 2022년 세계 철새의 날 슬로건 발표]
Dim the Lights for Birds at Night!”라는 슬로건이 2022년 세계 철새의 날 캠페인 공식 슬로건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2년, 제비갈매기의 해]
동아시아-대양주 철새이동경로를 지나는 바닷새 종에 대한 정보 교환과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EAAFP와 바닷새 워킹그룹에서 2022년을 제비갈매기의 해로 지정하였습니다.
[인천과 홍콩을 이어주는 메신저 A49 이야기]
A49라 불리는 저어새가 인천의 송도갯벌와 홍콩의 마이포 습지 간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저어새 보전을 위한 인천- 홍콩 국제 동아시아-대양주 철새이동경로 포럼]
2021년 저어새 보전활동 보고 및 2022년 활동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철새 소식지 뉴스
2주에 한 번씩 업로드되는 "EAAFP가 들려주는 철새 서식지 이야기" 카드뉴스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기업 파트너십 뉴스
재단법인 EAAFP의 기업 파트너십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동구 어린이참여위원회, 재단법인 EAAFP에 생태교육 후원금 150만원 전달]
지난 2021년 12월 29일, 저어새 보호 및 관내 학생 대상 저어새 생태교육을 지원하고자 EAAFP에 150 만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하였습니다.
[EAAFP 주요 철새 종, YBM 내셔널지오그래픽 뉴스레터에 소개된다]
올해 2월부터 YBM에서 발행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뉴스레터에 EAAFP에서 선정한 주요 철새 종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올랑고 섬의 야생동물을 지키는데 동참해주세요!
지난해 12월, 태풍 오데트 (라이)가 필리핀을 강타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필리핀에서 발생한 태풍 가운데 가장 강력한 것으로, 올랑고 섬 야생동물 보호구역 (EAAF 007)의 음식, 물, 은신처를 모두 앗아갔다고 하는데요, 도움의 손길이 절실합니다! 
외부 뉴스
외부 언론에서 보도한 이동성 물새와 서식지 관련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재단법인 EAAFP와 함께
철새와 서식지를 지켜주세요 🙋
*후원금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저희가 준비한 뉴스레터는 여기까지입니다. 7번째 철새포스트는 어떠셨나요?
재단법인 이에이에이에프피
foundation@eaaflyway.net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 G타워 본동 3, 22004 032-458-6507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