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하다 인사이트] #069  ‘22년 봄/여름 시즌 오픈 -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계절’

어떤 봄을 보내고 계신가요? 어떤 빛나는 여름을 계획하시는 지도 궁금합니다. 퇴직 후 처음 맞이하는 계절은 지금껏 한번도 경험하지 않았던 시간들입니다. 많은 리더들이 퇴직 후 가장 어려운 순간이 바로 지금, ‘누구에게나 새로움으로 가득한 봄이었다고 회상합니다. 당연하게 여긴 일상을 뒤로하고 또 다른 길을 만들어 가야할 리더들을 위한 ‘22년 봄/여름 시즌은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계절입니다. 


퇴직 후 새롭게 만난 봄에는 모든 계절이 담겨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기도 하고, 이내 한여름 비바람이 들이치기도 합니다. 또 가끔은, 한겨울 눈보라 같은 마음을 견뎌야 할 수도 있어요.


달력에도 보이지 않는 다섯 번째 계절을 어떻게 하면 잘 보낼 수 있을까요? 


작은 미션에서 시작해 보세요.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이 계절의 끝에는 분명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계절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화담,하다의 ‘22년 봄/여름 시즌은 일상에서 발견하는 보석 같은 영감의 시간들로 준비했습니다. 

(시즌 프로그램 상세 안내: 사진 Click!)

시즌 프로그램 이용 방법

화담,하다의 시즌 프로그램은 봄/여름과 가을/겨울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리더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섬세하게 기획된 프로그램들을 제안해 드립니다. 시즌별 12~15개의 프로그램이 오픈 되며, 기간 내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됩니다. 시즌 프로그램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하시거나, 상시 및 오픈 예정 프로그램에서 대체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담,하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세가지 방법! 

  1. 프로그램별 신청 
  2. 시즌권 이용
  3. 화담人 Membership (➡️ https://whadam.co/membership)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리더들의 퇴직 플래너

화담,하다 

contact@whadam.co | 010-8865-2399

화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