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육신의 죽음이고(왜냐하면, 죽으면, 지옥에 던져지게 되니까요.) 그 다음이 이 세상에서도 그들의 정체가 드러나고 그들의 계획이 실패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이들은 졌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이 예정되어있으므로, 언제 이들이 지옥에 던져지냐의 시간문제이지, 이미 이들은 진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을 처리하시기 위해 모든 계획과 섭리를 이루시니,
우리 하나님의 자녀들이 해야할 일은, 각자 자신에게 맡겨진 달란트를 활용해서 많은 사람들을 옳은 길로 인도하는 것이 될 것이며,
누가 하나님께 충성하게 되는지와,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착하고 충성된 청지기가 누가 되느냐가 관건이죠.
그래서 예수님도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눅12:42-43] 주께서 가라사대 지혜 있고 진실한 청지기가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종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줄 자가 누구냐 주인이 이를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나누어 줄 자가 누구냐….” 라고 말씀하신 것은,
그렇게 지혜롭고 진실하고 충성된 청지기가 누가 될 것인지는 우리 각자에게 달려있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죠.
만일 여러분들이 성경을 읽으신다면,
그리고 제 글들을 읽고 이해하시고 동의하신다면,
여러분들도 청지기로서의 사명을 받았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수님께서 지혜로운 청지기라고 말씀하신 것은, 다니엘서 11장에 나오는 마지막때에 있을 지혜로운 자들과 일치하는 말씀이고 이 것은 또 사복음서에 예수님께서 바리새인들에게 말씀하신, 아래 말씀과 일치하는 말씀입니다.
[마23:34]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선지자들과 지혜 있는 자들과 서기관들을 보내매 너희가 그 중에서 더러는 죽이고 십자가에 못 박고 그 중에 더러는 너희 회당에서 채찍질하고 이 동네에서 저 동네로 구박하리라
여기서도 지혜있는 자라고 표현하신 것을 눈여겨 볼 수 있습니다.
즉 마지막때에는 예수님께서 이 땅에 태어나도록 보내신 지혜있는 자들이 있고, 그들이 청지기로서 자신에게 맡겨진 사람들에게 참된 양식을 때에 따라 나누어 줄 것을 예수님께서 이야기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다니엘서 12장에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옳은 길로 인도한 의인, 즉 지혜있는 자들은 천국에서 그 얼굴이 해같이 빛날 것이라고 이야기하셨습니다.
이 세상 권세 잡은 자들은 사람들을 속이고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그들의 생존이유에 맞게 살다가 멸망케 될 것이고, 반면, 이들과 대적하여 싸우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우리를 보내신 그 때의 사명, 즉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깨닫게 되고 감당하게 된 사람들에게는 하늘의 상급이 클 것을 이야기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런 의인들은 세상에 얽매이지 않고, 그들을 핍박하고 고통을 주는 이 마귀의 자식들, 즉 전파무기 가해자들과 싸워 이기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다니엘서 11장에 따르면, 이들 지혜있는 자들도 일부는 마귀의 자식들이 속인 궤휼에 규합한다라고 써있습니다.
[단11:33-35] 백성 중에 지혜로운 자가 많은 사람을 가르칠 것이나 그들이 칼날과 불꽃과 사로잡힘과 약탈을 당하여 여러 날 동안 쇠패하리라 그들이 쇠패할 때에 도움을 조금 얻을 것이나 많은 사람은 궤휼로 그들과 친합할 것이며 또 그들 중 지혜로운 자 몇 사람이 쇠패하여 무리로 연단되며 정결케 되며 희게 되어 마지막 때까지 이르게 하리니 이는 작정된 기한이 있음이니라
그리고 지혜로운 자 몇 사람은 주님 오시는 날, 즉 마지막 때까지 이 핍박하는 자들에 대적하여 싸우고, 이 사람들을 따르는 무리들이 정결케 되고 희게 되도록 가르친다라고 성경에 예언이 되어있습니다.
이 마지막 때에 미혹이 극심하니, 지혜로운 자들 중에 많은 사람이 궤휼로 그들, 곧 마귀의 자식들과 친합하게 될 것이라 이야기하니,
지금의 이 마지막 때는 정말 미혹의 때이고, 거짓이 난무하는 때라고 성경이 간접적으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온 천하를 속이는 마귀에다, 그 마귀의 자식들이 회칠한 무덤이요, 그 마음들이 더럽다고, 그리고 거짓의 아비인 마귀의 자식들이라고 말씀하시고, 이들의 교훈을 주의하라라고 예수님께서 직접 말씀하실 정도니,
진정, 이 시대는 미혹의 시대이고, 하나님께서 보내신 지혜로운 자들 마저도 이 마귀의 자식들에 규합할 것이라 이야기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가져야 될 것입니다.
성경에 지혜로운 자를 의인이라고 하였는데, 왜 의인이 지혜로와야하면, 그들은 선과 악을 분별하고 시대의 속임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해야하기 때문에 지혜가 있어야만이 “의”를 따라 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스스로 분별할 줄 아는 지혜를 가져야하는데, 그 지혜는 성경으로부터 나옵니다.
그래서 날마다 정해진 분량대로 정해진 시간에 성경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지금 여러분들께 말하는 저도, 100% 믿지 마십시오. 저도 이들 더러운 자들에 의해 제가 말씀드린 일부가 미혹되었을 수도 있고, 지금까지는 그렇지 않았더라도 앞으로도 미혹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지혜를 구하시고 그 지혜로 여러분 스스로 구원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 지혜로 좁은 길, 좁은 문으로, 즉 천국으로 가는 문으로 가려고 하나 하려고 하는 사람이 많을 지라도 그 길로 걸어가는 사람은 적을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눅13:24] 좁은 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들어가기를 구하여도 못하는 자가 많으리라
성경을 읽으므로 지혜를 얻으시고, 이 마지막때에 미혹당하지 않고, 주님오시는 날까지 믿음과 인내로 승리하는 것이 지금의 여러분들에게 주어진 사명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과 대면하여 보지는 못하지만, 그 날, 우리 메시아이신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날, 여러분들과 대면하여 보면서 서로를 맞이 하는 날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진리가운데 거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