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들이 유저들의 행동을 어떻게 예측하는지, 또 원하는 행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어떤 방법을 쓰는지 알 수 있다면, 다들 얼마까지 쓰실 수 있나요?
게임 마케터들은 유저 행동을 세밀하게 측정하고 다양한 액션을 시도하느라 온갖 시행착오를 겪고 있습니다. 유저들이 우리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하고,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서요.
인게임 구매와 유저 인게이지먼트를 끌어올리기 위해 피땀 흘려야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들, 이번에 버즈빌과 에어브릿지가 무료로 공유합니다!
만약 유저 인게이지먼트가 고민인 마케터라면, 이번 웨비나 정말 강추합니다!
유저 인게이지먼트라면 그 누구보다 많이 고민했을 버즈빌과 에어브릿지이기 때문에,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인사이트들을 얻을 수 있거든요. 또 웨비나가 끝나고, 게임 마케팅을 위한 리워드 마케팅 플레이북까지 보내드려요.
게임 마케터 뿐만 아니라 유저 인게이지먼트 고민의 실마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모두 추천하는 이번 웨비나,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