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NET
생명의 망 잇기 10월 뉴스레터

창조하신 세계를 보시고 기뻐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한낮의 가을 햇볕이 쨍쨍합니다.

오곡이 익어가고 어느 들녘에선 나락 추수가 한창입니다.

쌀값이 폭락하면서 농민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밥상에 올라오기까지 수 많은 생명들의 헌신과 협력, 농부들의 수고의 과정을 거칩니다.

그 희생과 수고가 헛되이 되지 않도록 밥상을 받아야합니다.

경제적 논리로 농부들의 수고가 제값을 못 받는 현실이 지속된다면 우린 큰 위협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기후위기, 전쟁으로 인해 식량이 안정적으로 공급이 되지 못해 수입이 어려워지면서

자국내 물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먹거리가 무기가 되고, 안보에 위협을 주는 상황이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식량주권, 안보(安保)입니다. 식량 자급율을 높이고 우리 농수산물을 애용해야 합니다.

특히, 땅을 살리고 생명을 풍요롭게하는 생명농업, 유기농업이 정착될 수 있도록

생산과 소비가 협력해야 합니다.

생명의 주권자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협력하시길(Co-creator) 기다리고 계십니다.


1. 생명의 망 잇기 협회 창립

농어촌교회 지원, 농부 교인들을 좀 더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비영리 임의단체 생명의 망 잇기 협회를 창립했습니다.

생명의 망 잇기 협동조합과 함께 비영리 사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농촌교회 활성화를 위한 저온저장고 지원사업 공고

저온저장고 지원사업이 마감됐습니다. 신청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분은 11월에 4호점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3. 갈전교회 저온저장고 봉헌 감사예배

지난 916일 오전 11시 갈전교회에서 저온저장고 봉헌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강성열 이사장님의 지인이신 기업가가 후원해서 지은 10평 저온저장고입니다.

이 시설을 통해 갈전교회와 강성룡목사님의 사역이 더 풍성해지길 기도합니다.

    

관련 언론 보도자료

가독공보 http://www.pckworld.com/article.php?aid=9504731868 

기독교TV https://www.youtube.com/watch?v=2JnIexBznl4

 

4. 생명의 망 잇기 쇼핑몰 회원가입과 정기후원자 모집
- 생명의 망 잇기 쇼핑몰 회원과 정기후원자를 모집합니다. 
- 농촌교회의 다양한 농수산식품들을 보시고 선교하는 마음으로 구매도 해주시고 교회나 주변 분들에게 관련 링크로 홍보해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 생명의 망을 후원하는 정기후원회원들에게 3%(5,000원 후원), 5%(1만원 이상 후원)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생명의 망 잇기를 풍성하게 하는 착한소비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담양 갈전교회 강성룡 목사

 먼저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는 하나님의 선한 손길이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갈전교회에 부임하여 주신 말씀 롬12:11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라”는 말씀에 묵묵히 순종하며 걸어온 사역에 확실한 응답임을 고백합니다.

 강성열 이사장님의 특별한 배려와 친구 분의 호의로 인하여 고구마 저장시설을 갖추고 교회적 자립의 기반을 견고히 닦음에 가슴 뿌듯합니다. 하루아침에 이뤄진 것 같을지라도 보이지 않는 믿음의 선한 손길들이 십시일반해서 만든 결과물임을 믿습니다.

 목회사역 곧 부활하신 예수님의 베드로에 대한 사랑의 물음 앞에 저도 거듭거듭 그 고백으로 답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주께서 아십니다',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주께서 아십니다'

저온저장고
 기초공사 및 콘크리트  
임시전기 설치
저온저장고 설치공사

 내 양을 먹이고 치라는 목회적 사명 앞에 ‘친환경 생명살림’의 교회 모토로 고구마 저온저장고를 통하여 매진 할 것을 다짐합니다. 특별히 기후위기 시대다, 기후재앙이다 라는 사회적 이슈 앞에 믿는 이로 하나님 앞에 바로 섰을 때 땅(미생물)이 살고 동식물이 되살아나는 회복의 모습을 친히 농사를 지으면서 깨달았습니다.

 교회 설립이래로 미조직교회이며 자립대상교회인 현 사역지를 친환경 먹거리를 생산, 공급하므로 건강한 교회를 이뤄가는 것이 앞으로의 꿈입니다. 이를 위해 한 발짝 한 발짝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받은 사랑의 빚을 내리사랑으로 흘려보내는 일에도 귀히 쓰임 받는 사역자가 될 것을 다짐합니다.

 다시 한번 저온저장고 3호점 봉헌 감사예배를 드리게 하신 주님과 선한 손길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야생꽃에서 채취한 100%
천연벌꿀


청정지역 고흥 거금도
다시마

조**님 : [쌀라면]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처음 한 상자는 반이나 생라면으로 먹고 다시 한 상자 주문했어요.
박**님 : [국물멸치] 국물용 멸치는 너무 크면 맛이 없다고 하던데 너무 크지도 않고 빛깔도 곱습니다.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
이**님 : [고구마] 무엇보다 고구마 크기가 마음에 쏙 들어요.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 파근파근하니 쪄먹어도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자연과 먹을거리, 사람과 공동체를 살리는
하나님 나라 운동
생명의 망을 이어주세요

stibee

이 메일은 스티비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