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Vol. 41
NEWSLETTER Vol. 41
<알아두면 쓸모있는 반려 가전 잡학지식>, 실전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반려가전을 들였는데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사람, 혼자서도 둘이서도 색다른 섹스토이 플레이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목하세요.

GUIDE

삽입형 토이로 오르가슴 스폿 찾는 법

클리토리스 자극으로 흔히 음핵 오르가슴이라고 부르는 절정을 맛봤다면 다음 단계는 삽입 오르가슴’입니(사실 음핵 오르가슴이나 삽입 오르가슴, 질 오르가슴 등 오르가슴마다 이름을 붙이는 일은 무의미해요. 여성이 성적 행위로 도달하는 모든 종류의 짜릿한 기분에는 음핵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다만 이어지는 글에서는 편의상 클리토리스를 직접 자극하는 것으로 느끼는 오르가슴을 음핵 오르가슴, 삽입 섹스나 자위로 질 내부를 자극받아 도달하는 오르가슴을 삽입 오르가슴으로 표현합니다).

여성이 삽입 섹스만으로 오르가슴을 느끼기 쉽지 않다는 건 이제 대부분 아는 상식이에요. 그러나 확률이 높지 않다는 것이지, 아예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스폿만 찾아내면 되거든요.

그 이름도 유명한 G-스폿과 A-스폿인데요. G-스폿은 여성이 흥분할 때 체액이 차오르는 부위로, 질 입구로부터 3~4cm가량 떨어진 벽에, A-스폿은 자궁경부와 방광 사이 G-스폿보다는 약 5cm 깊이 들어간 곳에 있습니다. 구체적인 수치를 밝힌 것은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평균을 말한 것이고 실은 사람마다 조금씩 달라요. 그래서 삽입 오르가슴의 시작은 저마다 다른 이 스폿의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죠.

위치를 찾는 데 손을 써야 하는지, 섹스토이를 써야 하는지도 사람마다 다른데요. 손으로는 도무지 감히 잡히지 않는다거나 질에 손을 넣는 게 부담스러운 경우, 혹은 스폿의 위치가 깊은 사람이라면 G-스폿과 A-스폿을 찾고 이를 자극하는 데 특화된 반려가전의 도움을 받자고요. 

 

섹스토이로 하는 자기계발 팁

 

삽입형 토이 초보자라면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전희를 생략해선 안 된다는 것. 사람과의 관계가 아니라 반려 가전과의 자위라 할지라도 몸과 마음을 충분히 열어 놔야 삽입도 쉽기 때문이에요. 혼자서도 야릇하고 흥분할 만한 분위기를 조성한 뒤 손이나 토이를 활용해 몸을 달래준 다음 질입구에 윤활젤을 바르고 전원을 켜지 않은 삽입형 토이로 그 문을 두드립니다. 

G-스폿이나 A-스폿 자극을 위해 설계된 토이는 끝이 구부러져 있어요. 질 안으로 들어간 토이의 끝이 질 벽에 있는 스폿을 자극하기에 최적의 각도를 고려한 것이에요.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사람마다 스폿의 위치는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한 번에 착붙하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그럴 때는 한 손으로 아랫배를 누르고 토이를 쥔 손을 천천히 움직이며 그 느낌을 찾아봐요. 한참을 해봐도 잘 모르겠다면 허리나 엉덩이 밑에 베개나 쿠션을 받쳐 몸의 각도를 재정립해보는 것도 한 방법이고요.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이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 순간 버튼이 눌린 느낌이 들 거예요. 클리토리스로 만난 것과는 또 다른 짜릿한 기분이 들 때, 마침내 스폿을 찾은 것이에요.

앞서 여성이 삽입 섹스만으로는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쉽지 않다고 했는데요. 그건 삽입 섹스의 전반적인 과정이나 목적에서 여성의 즐거움이 배제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에요. 삽입형 토이와 함께 자기 스폿을 찾은 여성은 이제 삽입 섹스에서도 당당히 자기 만족을 위해 요구할 수 있겠죠?

GUIDE
반려가전과 권태기를 극복하는 체위 : 싱글

같은 반려가전과의 오랜 만남이 지겹다면 자세를 바꿔봅시다. 자위에도 다양한 체위가 있으니까 말이에요.


🥄사이드스푼

평소 바르게 누운 정자세를 선호했다면 한번쯤 몸을 살짝 옆으로 기울여 보는 건 어떨까요? 토이를 클리토리스에 안착 시킨 다음 양 허벅지를 꼭 붙이세요. ‘조인다는 느낌으로 허벅지를 붙인 채 클리토리스에 모이는 자극에 집중하면서 때로는 다리를 나비처럼 안팎으로 움직이면 이전과는 또 다른 감각이 열린답니다.


🪑카우

토이와 의자만 있다면 혼자서도 여성 상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어요. 먼저 다리를 벌려 앉을 수 있는 사이즈의 의자만 있다면 준비 완료. 의자에 수건이나 담요를 깐 다음 한 손으로는 의자 등받이를, 한 손으로는 토이를 잘 잡고 앉습니다. 토이의 자극을 온전히 느끼면서 자유롭게 움직이면 열 커플 부럽지 않은(?) 짜릿함이 찾아올 것이에요.


🏋🏻‍♂️스쿼트

운동 중에 오르가슴 느껴본 사람? 해외 연구에 따르면 격렬한 운동 중 오르가슴을 경험하는 여성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를 나만의 시간에도 적용해볼 수 있겠어요. 스쿼트처럼 허벅지에 힘을 주고 쪼그려 앉는 자세는 자극을 더 잘 느끼게끔 하는 데 도움이 되거든요. 허벅지에 열이 오르면 무릎을 꿇고 앉거나, 다리 사이에 베개, 쿠션 등을 받치고 앉아 그 틈에 토이를 끼워 몸을 맡기면 발끝부터 타오르는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죠.


🎢셀카봉

반려가전을 종류별로 들인 마니아에게 추천할게요. 허리밑에 쿠션이나 베개를 받치고 누워 삽입형 토이와 흡입형 토이를 함께 작동하는 방법. 상상해 보세요. 클리토리스와 G-스폿 오르가슴을 동시에 경험하는 짜릿한 순간을.


🛁욕조에서

일상이 권태로울 때는 공간을 바꿔줄 필요가 있어요. 어쩌면 방보다 더 오롯이 혼자일 수 있는 공간, 바로 욕실이죠. 습기 가득한 공기가 몸을 노곤하게 풀어주는 동시에 야릇한 분위기도 형성해줄 테니 금상첨화. 따뜻한 물을 받은 욕조에 한쪽 다리를 바깥으로 걸친 채 누워 촉촉한 물과 토이를 함께 느껴봐요. 목욕과 자기 만족을 한번에 끝내주면 꿀잠까지 예약 완료.


🌹5월은 세계 자위의 달🌹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단독 기획전
세계 자위의 달 5월을 맞아 렛허가 믿을 만한 여성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를 엄선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어요!

✔혜택 1.
독일 명품 반려가전 우머나이저 3종
💖최대 17% 할인+퓨어 우먼 비건 100ml(3만 원 상당) 증정💖

✔혜택 2.
갓성비와 감각을 모두 잡은 반려가전 롬프 9종
💖최대 29% 할인+퓨어 우먼 누드/비건 샘플 2종 증정💖

✔혜택 3.
세계에서 인정받는 고퀄리티 반려가전 펀팩토리 2종
💖구매 시 바른생각 젤 스탠다드 50ml 증정💖

✔혜택 4.
룩셈부르크의 프리미엄 윤활젤 퓨어 우먼 3종
💖오직 렛허에서만 단독 10% 할인💖

✔혜택 5.
국내 대표 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른생각
💖윤활젤 2종 & 킬링 미 소프틀리 실키 블랭킷  최대 25% 할인💖

📌~5월 31일까지
초경 한 12세 동생 살해한 오빠
인도, 마하라슈트라주의 타네에 살던 12세 소녀가 무참히 살해당했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범인은 30세 남성으로, 피해자의 친오빠입니다. 가해자는 최근 초경을 치른 피해자의 옷에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보고,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하는데요. 동생의 생리혈을 성관계의 흔적으로 착각한 것이 범행 동기라고요. 사건 당시 가해자는 생리가 처음이라 당황한 피해자를 다그치며 뜨거운 집게로 고문까지 했습니다. 이로 인해 몸에 심각한 화상을 입은 피해자는 끝내 숨을 거뒀고요. 여성 인권에 대한 인식과 제대로 된 성교육이 부재한 인도 사회가 초래한 비극입니다. 반드시 가해자가 죗값을 치르고, 사회적으로도 여권 신장을 위한 자정의 움직임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조기 완경 여성의 뇌에서 발견된 이것
알츠하이머병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이 나타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조기 완경(폐경)이 알츠하이머 발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미국의 매사추세츠 제너럴 브리검(Mass General Brigham) 병원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40세 이전에 완경기에 접어든 여성의 뇌에서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더 높은 수치의 이상 단백질이 발견되었습니다. 하지만 완경을 경험하는 연령과 이상 단백질이 쌓이는 것 사이의 명확한 상관관계는 밝혀지지 않았어요. 다만 한 가지 희망적인 소식이 있다면, 완경 후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고자 실시하는 호르몬 대체 요법(HRT)이 알츠하이머병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정황도 포착됐다는 겁니다. 하지만 이 역시 직접적인 인과관계나, 정확히 얼마나 치료 효과가 나타나는지 까지는 밝혀지지 않아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성+인물>은 일본의 AV 산업을 다뤘다가 도마 위에 올랐는데요. 일본에서는 AV 제작과 유포가 합법적으로 이뤄지지만, 생산 과정에서 여전히 성 착취와 같은 문제들이 발생해 비판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서양에서는 ‘윤리적 포르노’라는 이름으로 모두에게 ‘무해한’ 포르노를 만드는 데 애쓰는 플랫폼이 늘고 있습니다. 윤리적 포르노란 문자 그대로 윤리적 원칙을 지키며 만든 포르노를 뜻합니다. 제작자, 출연자, 스태프가 공정한 계약하에 정당한 보수를 받고 안전이 보장된 환경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죠. 또한 그간 포르노 산업의 가장 큰 문제로 지적받는 여성에 대한 성적 대상화도 엄격히 제한합니다. 실제로 해외의 윤리적 포르노 플랫폼 운영자나 제작진 중에는 여성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답니다. 
뉴스레터가 안보인다면? 👀
스팸 메일함, 소셜 메일함, 프로모션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렛허 뉴스레터 구독링크 공유하기 🔗
lether.kr/newsletter
렛허에게 알려주세요 📣
조금 더 궁금한 이야기나 보기 불편한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구독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렛허에 알려주세요.
오랫동안 당신의 웰니스를 응원하는 렛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info@lether.co.kr
여성 웰니스 플랫폼, 렛허
(주)렛허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19길 9-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