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킷

소주를 더 특별하게 
매운맛에 눈을 질끈 감게 될 걸

과일이 풍-덩 빠진 소주의 다양한 맛은 이미 많은 분이 느끼셨을 거예요. 하. 지. 만.
채소는 다르죠? 놀랍게도 채소를 소주에 넣어 먹는다고 해요. 뚜-둥

시 도전의 민족, 한국인. 역시나 뜨거운 한국인의 피가 흐르는 에디터도 가슴속에 도전 정신이 불타올랐어요. 바로 도즈-! 술에 대한 새로운 도전은 항상 옳으니까요. 고추, 오이, 깻잎 등 소주와 어울릴만한 채소는 모조리 가져와 넣어 보았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봐요~고추 소주의 충격적인 비주얼은 덤-
와인의 길잡이, 놓칠 수 없어요 
"오늘은 내가 주인공" 와인들의 시상식 

"와인 시상식, 당신을 초대합니다" 

가수나 배우, 그리고 레스토랑까지...등급을 매기거나 우수한 평점을 부여하는 시상식. 그런데 혹시, 와인 시상식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한자리에 모인 와인이 자신의 향과 맛을 맘껏 내보이고, 또 평가받는 자리예요. 특히 와인 전문가 뿐 아니라 와인을 사랑하는 대중에게도 평가를 받는다고 하니, 더 믿을만하죠?

와인 종주국답게, 프랑스에서 열리는 <베스트 와인 어워드>에서 한국의 <대한민국 주류대상>까지. 다양한 시상식에서 빛나는 와인을 만날 수 있답니다. 해외 시상식이라 못 간다고요? 걱정은 노!  시상식 주인공을 한잔하며 일상을 만끽할 수 있다면, 그게 바로 시상식 참여 못지않은 영광 아닐까요~
음식으로 체취가 달라질 수 있다? 
향기로운 체취를 남기는 법

사람 개개인이 특유의 체취를 품고 있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하지만, 이 체취가 마냥 향기롭거나 좋지만은 않다는 거...그래서 로션이나 바디 미스트, 향수를 애용하게 되죠!

하지만 결국 일시적이라는 것!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보니...세상에 '음식'이 체취에 영향을 끼친다고 하네요. 띠로리 대표적으로 마늘이나 육류,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알코올까지 말이죠.(눙물...) 땀은 물론이고 혈액에서 분출되는 '피부 가스'도 체취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답니다. 체취의 진짜 원인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같이 보면 좋은 주류 트렌드 
으른들을 위한 맛 술저트 #1. #2.
달콤함, 술과 딱이죠 술저트#1. 
소주와 생크림 케이크가 환상의 짝꿍을 이루는 것처럼, 술은 의외로 달콤한 것들과 잘 어울린다는 사실!  
요즘 디저트는 아기자기하고 예쁘기까지 해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그리고 취하는 재미까지 쏠쏠하답니다쌉싸름한 술과 달콤한 디저트의 조합은 언제나 옳아요. 달콤하게 취하는 술저트 몰고 가세요~
찐 으른의 디저트! 술저트#2. 
애들은 가라! , 이게 바로 찐 어른의 디저트다!  초콜릿이나 사탕처럼 제품으로 출시되어 시중에 파는 것이 아니랍니다술저트는 직접 만들어 먹거나 요리해 주는 곳을 찾아가 먹어야 하는 고오-급 디저트랍니다. 
달콤한 술이라니!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

지난 주에는 어떤 이슈가 있었을까요?

함께 읽고 싶은 친구가 있나요? 

이 구역의 주정뱅이, 드링킷!
drinkeat@asiae.co.kr
서울시 중구 충무로 29 아시아미디어타워 10~11층 
뉴스레터 발송 메일은 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