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섹터 이슈, 꼼꼼하게 챙겨드릴게요!

한 주간의 소셜섹터 이슈, 이거 하나만 보세요.
정리는 슬로워크가 할게요.

님, 안녕하세요. 구독을 진심으로 환영해요! 

오렌지레터는 슬로워크에서 매주 월요일 오전 7시에 보내는 뉴스레터예요. 지난 한 주간 님이 혹시 놓쳤을지 모르는 소셜섹터의 동향, 펀딩, 채용 소식은 물론이고, 다가오는 주에 있을 각종 행사와 모임 소식도 함께 전해드려요. 

아침마다 소식 확인하느라 여러 사이트를 들락날락 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금방 지나가잖아요. 오렌지레터와 함께라면 이제 그런 수고는 하지 않아도 돼요. 슬로워크가 꼼꼼히 챙겨드릴게요. 

오렌지레터의 오렌지 색은 따뜻하고 진취적인 느낌을 나타내요. 선한 사람들이 모여 느리지만 조금씩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바꿔나가기 위해 열심인 슬로워크를 상징하는 고마운 색이죠. 우리는 오렌지레터와 함께 세상이 조금 더 오렌지빛으로 물들기를 기대해요. 주변 소식에 귀를 쫑긋 기울이고 함께할 일은 없을까 늘 고민하면서 우리 그렇게 같이 걸어요. 혹시 또 모르죠, 정말 멋진 파트너를 만나게 될지도! 

님, 오렌지레터에 알리고 싶은 소식이나 제안해주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제보하기'를 통해 알려주세요. 오렌지레터는 매주 금요일 마감하기 때문에, 제보는 금요일 오후 3시까지만 받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렌지레터는 불법 스팸 방지를 위한 정보통신망법의 취지를 존중하고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메일 제목에 (광고)를 붙이고 있어요. 뉴스레터에 소식을 싣기 위해 특정 조직에 금전적인 대가를 받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제보해주세요. 

혹시 오렌지레터 구독을 마감 이후(금요일~일요일)에 신청하셨다면, 아쉽게도 첫 레터를 받기까지 한 주 더 기다리셔야 해요. 그동안 지난 오렌지레터를 보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세요. 
그럼, 매주 월요일에 만나요. 

슬로워크 드림.
(주)슬로워크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2길 20 카우앤독 4층 | 02-733-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