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켓 55호] - 곧 술자리에서 일어날 일...

"또 저러네...

들어주는 것도 정도가 있지, 벌써 똑같은 말만 몇 번째 하는건지... 이젠 4차까지 가자고

노래 부르네...? 눈치가 저렇게도 없나? 제발... 집에 좀 가자.."

어느덧 찾아온 연말

회사 송년회, 친구들과의 술 약속 등 이미 줄줄이 잡힌 연말 모임으로 분주해지는 시기입니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각종 모임으로 고생을 해서 '이번 연말에는 적게 먹고, 적게 마셔야지'라고 다짐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극도의 피로감과 건강이 안 좋아지는 것을 느낀 채 새해를 맞이하곤 하죠😥


연말만 되면 급격히 떠오르는 키워드가 '숙취해소제', '간 건강식품'인 거 알고 계셨나요? 그만큼 조금이라도 건강을 덜 해치기 위해 사람들이 찾고 있다는 사실...😅


하지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당히 마시며 즐기는 것! 모임은 너무 늦지 않게!가 가장 중요합니다.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 오늘의 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면 포스터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연말 회식을 앞두고 올바른 회식문화 정착을 위해 캐릭콘은 119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9 캠페인1가지 술1차까지만, 9시까지 마무리하는 술자리를 의미합니다.


자, 이제 회식을 마무리해볼까요? 벌써 끝내기 아쉽다고요?

전혀요! 우리 다같이 건배사로 약속했잖아요!

캐릭콘이 보내드린 포스터를 활용하고 있는 모습을 예쁘게 담아 인스타그램에 캐릭콘(@characcon_lab)을 태그해주세요! 매달 추첨을 통해 캐릭콘 굿즈를 보내드립니다!
💌 캐릭콘 소식

구독자 여러분! 이제 정말 추운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추워진 날씨 탓에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우리 구독자분들은 부디 아프지말고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레터는 어떠셨나요? 갑자기 달라진 분위기에 당황하지 않으셨나요?🤫

캐릭콘은 1호 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에티켓 이야기를 전해왔는데요, 이번 호 부터는 구독자분들이 더 공감하고 즐거워할 수 있는 이야기와 함께 귀여운 콘텐츠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에티켓호>는 2주에 한 번씩 찾아옵니다!

다음호는 12/21(수) 크리스마스 선물을 들고 올게요🎁

  😎 채널 바로가기
💌 오늘의 레터 공유
CHARACCON
characcon@naver.com
19, Seoun-ro,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01050201646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