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무슨. 일이 #뉴데일리 #뉴스레터 
2024년 9월 19일 목요일

추석 연휴 끝나도 '가을 폭염'…곳곳에 비나 소나기


안녕하세요 새벽엔 구독자 여러분 목요일 새벽 다섯시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가을 폭염'이 이어지겠습니다. 중부 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그 밖의 지역은 대체로 맑다가 오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22∼27도, 낮 최고기온은 28∼35도로 예보됐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열대야가 나타나고, 최고 체감온도가 33∼35도(경기 남부·충청권·남부 지방 35도 이상)로 올라 매우 무덥겠습니다.

오후와 저녁 사이 중부 지방, 전북, 경상권에는 소나기가 오고, 제주도는 아침부터, 전남 해안은 오후부터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지난밤 네티즌들이 올린 반응들을 살펴보자 !!
가슴에 와닿는 심규진 교수 페북글
좌파교육 청산해야 하는데... 너무 극단적인 MBC
교육감 단일화, 여론조사로 완전 결정되나?
당근 네고왕 레전드
???: 우리 오빠보다 잘생긴 사람 못봤음.jpg
[윤서인의 뉴데툰] 주입
201화: 사실은 그게 뭔지도 잘 모르면서
Newdaily   뉴데일리 주요기사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19일 2박 4일 일정으로 체코 순방길에 오르는 가운데, 그의 '탈원전 폐기 결단'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윤 대통령은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을 과감하게 폐기하고, 고사 직전까지 몰린 한국 원전 산업을 다시 세계 최고 수준으로 부활시켰다. 이러한 결단으로 유럽 신규 원전 사업 수주라는 쾌거를 이뤘다는 평가가 나온다. 세계 주요 국가들이 줄줄이 '탈탈원전'을 선언하고 있어 한국이 원전 르네상스 시대의 주역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과 위증교사 혐의 1심 선고가 임박한 가운데, 비명(비이재명)계가 잰걸음으로 움직이고 있다. 이 대표 대항마로 거론되는 3金(김동연·김부겸·김경수)이 정치 활로를 모색하는 상황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가장 선봉으로 치고 나가기 시작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 사위였던 서모(44)씨의 타이이스타젯 특혜 채용 사건에 대한 검찰 수사가 발 빠르게 전개되는 가운데 수사의 칼날이 문 전 대통령의 턱밑까지 왔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대통령선거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이 가운데 민주당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율 격차가 대선 TV 토론 이후 더 벌어졌다는 여론조사가 나왔다.
NewdailyTV   뉴데일리TV 유튜브 콘텐츠     
Headline   주요 언론사 보도     
 ̄ ̄ ̄ ̄ ̄ ̄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9월 19[음력 8월 17] 일진: 병술(丙戌)

매일 아침 주요 뉴스와 네티즌들의 반응을 모아서 전달해 드립니다.
지금 뉴데일리 뉴스레터를 구독해보세요.
뉴데일리(주)
newsletter@newdaily.co.kr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02-6919-7000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