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Newsletter
2022.01 LCI Newsletter / vol_34

Embrace the world with GOD's love!
사랑으로 세계를 품는 국제사랑의봉사단

001
국제사랑의봉사단 30주년|황성주 박사 새해 인사 '킹덤드림으로의 초대'
2022년은 국제사랑의봉사단 3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입니다. 1992년 '사랑으로 세계를 품어라'의 미션을 가지고 국제사랑의봉사단을 설립한 황성주 박사는 '그동안 국제사랑의봉사단을 경이롭게 인도하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30주년을 맞아 다시 한번 성경적인 원리들에 의해 과거의 열매들을 돌아보고 미래를 향해 말씀하시는 주의 음성을 듣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라고 전했는데요. 황성주 박사의 따뜻한 2022년 새해 인사말을 지금 블로그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002
[케냐] 싱글맘의 자립을 응원하는 민들레 프로젝트
[케냐 싱글맘 민들레 프로젝트]는 케냐 나이로비 빈민촌에 거주하는 싱글맘들의 자립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나이로비 마다레 지역 빈민촌의 싱글맘 중, 직업이 없고 생계가 어려운 이들을 선정하여 생필품, 식료품, 월세, 자녀 학비 등을 지원하였습니다. 예수님 탄생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난 2021년 성탄절 기간동안 진행된 프로젝트. 케냐 조인수, 조인영 선교사는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싱글맘들의 아픔과 삶의 무게를 덜기 위해 필요한 것은 자립입니다. 여러분의 기도로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는데요. 소박하지만 아름답고 작지만 따뜻한 케냐 싱글맘들의 이야기를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003
[후원] (사)행복한우리들 최부수 회장의 나눔 
지난 2021년 12월 15일, 국제사랑의봉사단의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반가운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사단법인 행복한우리들 최부수 회장의 방문인데요. 최부수 회장은 국제사랑의봉사단의 사업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최부수 회장의 저서 '아름다운 나눔'에는 '아무리 좋은 사역, 아무리 좋은 사업이라도 예산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크든지 작든지 기부금이 있어야 가능합니다.'라는 문장이 있는데요.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사랑으로 세계를 품는 일에 귀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04
[인터뷰] 사랑으로 세계를 품는 사람_네팔 문경애 선교사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지난 1992년 설립된 이후, 사랑이 필요한 전 세계 각국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1999년에 네팔로 파송된 문경애 선교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그곳에서 가정을 이루어 가족과 함께 사랑의 장학금, 협동조합을 통한 자립 및 소득 증대, 커피 농장 등의 사역을 이어가고 있는 문경애 선교사는 '우리 모두는 혼자 살 수 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협동조합을 통해 함께 행복해지는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문경애 선교사의 가슴 뛰는 인터뷰 영상은 다음 뉴스레터를 통해 공개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005
[사업보고] 국제사랑의봉사단의 2021년 사역을 공개합니다! 
사랑으로 세계를 품는 국제사랑의봉사단의 2021년 사역 보고 영상을 소개합니다. 작년 한 해동안 많은 분들이 베풀어주신 나눔과 섬김으로 세상은 더 따뜻해졌고 지구촌 이웃들은 어제보다 오늘 더 빛나는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사랑이 더 많은 곳에서 희망의 노래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슴 뛰는 2021년 사역 영상, 지금 확인하세요! 

이 뉴스레터는 (사)국제사랑의봉사단과 인연이 있으신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국제사랑의봉사단 1월 뉴스레터는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