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뉴스레터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복지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는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님과의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밀알복지재단에서는 지난 6월 밀알콘서트의 수익금 중 3억원을 미얀마 카친기독병원 건립 지원을 위해 기부해 주셨습니다. 밀알복지재단이 바라보는 미얀마의 오늘과 밝은 내일의 소망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세히를 클릭하시면 인터뷰 기사를 보실수 있습니다.
8월18일 주일에 인천 부평에 위치한 KKBC (Korea Kachin Baptist Church) 예배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에서도 함께 모여 변함없이 믿음을 지키며 무엇보다 예배드리는 것을 잊지 않고 있는 귀한 카친 형제 자매들을 인터뷰로 만나보세요~ 자세히를 클릭해주세요!
8월 19일 크리스천 투데이에 카친기독병원 기사가 나왔습니다. 'KAFA 백성기 상임대표는 미얀마의 복음화를 돕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강조하며, 한국 교회의 지원을 요청했다. 병원 건축은 90% 완성되었으며, 12월 개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는 내용으로 소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세히를 클릭해 주세요~
8월14일 침례신문에 카친기독병원 건립 후원 기사가 실렸습니다. '한국아세안친선협회(KAFA)는 미얀마 카친족을 위한 기독병원 건립을 위해 밀알복지재단과 LAMP메디컬에이드와 함께 모금 운동을 진행 중이며, 10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친족은 쿠데타와 난민 사태 속에서 의료 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으로, 병원 건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자세히 클릭해 주세요.
백성기 총장님께서 7월 10일 극동방송 <나의 신앙 나의 인생> 프로그램 녹화를 다녀오셨습니다. 총장님이 걸어오신 삶의 간증과 함께 미얀마 카친족을 소개하였고 또한 카친기독병원 건립의 의미와 후원회에 함께 참여하여 주실 것을 독려해 주셨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선한 사역에 함께 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자세히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