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의문이 조직의 질문이 될 때

지식은 물음이 의문으로 끝나지 않게 합니다.

지식은 고립을 넘어 연결을 만듭니다.

지식은 변화로 가는 길을 냅니다. 


“다음엔 저희가 찾아가겠습니다” 지난 SSIR 시그니처 데이의 마지막 세션에서 약속을 드렸어요. 행사를 마무리하며 다음을 기대하는 참가자분들의 아쉬운 마음을 느낀 까닭에 이러한 약속을 드리지 않았나 싶어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다시 한번 지식을 나누고, 현장을 이야기하기 위해 새로운 장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시그니처 데이를 통해 우리에게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했다면, 이번에는 SSIR이 여러분의 현장에 찾아가 여러 질문과 고민을 도와줄 지식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변화를 만드는 현장의 실무자 혹은 리더로서 평소에 갖고 있던 질문을 다른 동료들과 나눠보고 싶으셨던 분들, 지식을 통해 더 깊이 있는 고민과 대화를 갖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거예요.  


SSIR 한국어판은 학습에 대한 열정이 있는 곳이라면, 어느 지역이든 찾아가려고 해요. 쉽게 풀리지 않는 현장의 질문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동료가 있다면 '찾아가는 SSIR DAY'를 신청해보세요. 현장의 생생한 질문과 깊이 있는 사회혁신 지식이 만나는 시간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찾아가는 SSIR DAY

개인의 의문이 조직의 질문이 될 때


  • 신청 마감일: 10월 26일(금)
  • 대상: SSIR의 지식을 학습하고자 하는 10인 이상의 조직, 팀, 네트워크, 모임
  • 워크숍 기간: 11월 11일~12월 10일 중
  • 진행과정
  1. 최종 선정된 조직과는 사전 미팅을 통해 현장의 고민과 지식에 대한 필요를 나눕니다. 
  2. 갖고 있는 질문과 고민에 답이 될 수 있는 SSIR 아티클을 큐레이션 합니다.
  3. 동료들과 해당 내용을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맞춤형 워크숍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신청 그룹의 인원이 10인이 되지 않더라도 신청 이유를 통해 대상에 선정되실 수 있습니다.

* 워크숍 일정은 SSIR과의 협의를 통해 확정되며, 진행 시간은 3시간 내외입니다.

* 워크숍 진행에 필요한 장소와 기타 물품(빔 프로젝터, 다과 등)은 직접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청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한양대 SSIR Korea 센터
성동구 왕십리로 222 HIT 5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