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7. 더운 여름을 이기는 나만의 비법은?
서연 아이스크림 먹기. 혜린 밖에 나가지 않고 시원한 실내에 있기. 유빈 집에만 있는다. 카에데 집에 24시간 있기. 다현 목캔디를 먹고 난 후에 냉수를 마신다. 이거는 정말 전설적인 방법입니다! 니엔 물 많이 마시고 아이스크림 먹고 수박 1통을 다 먹으면 무조건 시원해져요. 소현 그냥 버티는거죠. 뭐 별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더우면 더운대로.. 지나가겠거니 하고 생각합니다. 신위 제 직캠을 봅니다.
Q8. 가보고싶은 꿈의 휴양지가 있을까요 ?
서연 구름 위... 날자. 혜린 하와이입니다. 유빈 프랑스. 카에데 꽃이 많고 동물들이 많은 시원한 곳에 가보고 싶어요. 다현 일본 오키나와에 한 번 가 보고 싶어요! 굉장히 따뜻하다고 들어서 너무 궁금했습니다. 니엔 저는 프랑스요! 뭔가 낭만적이고 모든게 천천히 흘러가는 느낌이라 프랑스 선택했습니다. 소현 피렌체를 제일 가보고 싶어요. 제 나름의 로망이 있는 곳이라 살면서 꼭 한번 혼자 여행하고 싶은 곳 입니다. 신위 올랜도 디즈니랜드.
Q9. WAV들에게 추천하고픈 꼭 가봐야할 한국의 장소는?
서연 한국의 분식집 트리플에스 멤버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 드세요. 혜린 대구 수성못입니다. 유빈 명동. 카에데 제 추천은 가평이요. 가평에서 멤버들이 촬영한 카페나 식당이 같은 곳을 돌아다니면서 WAV들도 재밌게 놀았으면 좋겠어요! 다현 저희 집 근처인 부산 광안리에 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잔잔히 파도 치는 소리와 날아다니는 갈매기들이 힐링을 안겨주기 때문입니다! 니엔 월미도요! 제가 바다를 좋아해서 친구랑 월미도에 몇번 가봤어요. 놀이공원도 있고 예쁜 바다도 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소현 서촌이요! 제가 정말 애정하는 동네인데요, 주변에 있는 경복궁이나 전시 또 한옥이나 시장들을 구경하면 여유를 느낄 수 있어요. 신위 한강.
Q10. 각자 생각하는 이번 앨범 킬링 포인트는 어느부분일까요 ?
서연 아름다워 부분 자기 자신을 사랑합시다. 혜린 '나는 아름다워'라는 부분이 킬링 포인트인거 같습니다. 유빈 다양한 스타일링 타이틀 곡 lalalala가 나오는 부분. 카에데 청순한 컨셉이나 다크한 컨셉, 여러가지의 컨셉으로 찍은게 포인트라고 느끼는것같아요. 다현 훅 부분에서 ’라라라라라 라 라 라 heart’ 이 부분이 아무래도 제일 킬링 파트라고 생각해요. 중독성이 넘치고 자꾸 귀에서 맴도는 것 같아요. 니엔 제 생각은 수록곡인 복합성(Complexity) 이 이번 앨범의 포인트 인 것 같아요. 가사에서 소녀들의 이야기 느낄 수 있어요. 소현 개인적으로는 Black Soul Dress의 가사를 적으면서 뮤비 촬영 때를 많이 떠올렸어서 <Girls' Capitalism - 복합성(Complexity) - Black Soul Dress>의 흐름을 같이 느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위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유닛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
💙 To be Continu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