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킷

세상에, 응가로 만든 술이 있다고? 
응가로 만든 '똥술'의 정체는 

 누구냐 !  

똥으로 만든 술이 있다니, 들어보셨나요. 실제로 있다고 해서 더 충격! (흔들리는 동공) 마실 없는 술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정식적으로 판매 됐다고 해요. 게다가! 맛도 좋고 귀해서 구하기도 어렵다는 . 믿어지시나요? '똥술'이라고 하면 누구든 사양하고 싶어지지만...호기심으로 들여다 봤어요.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지고 판매되고 있는지, 맛은 어떤지, 낱낱이 정체를 밝혀 볼게요
환절기, 비상 사태 발생! 
내 몸을 생각한다면, 건강 한 잔 

11월이 되면서 급격히 기온 차가 커지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어요. 겨울이 성큼성큼 다가오는 느낌이죠? 이럴 때일수록 감기에 걸리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는 거! 다들 아시죠? 특히 비염人들은 더더욱 말이에요. 내 몸은 내가 지킨다!

몸이 차가울 때,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감기 예방 효능이 가득한 재료들로 만든 차를 마신다면 감기 걸릴 걱정은 놉! 대추 생강차와 감귤차 등, 5가지 차를 소개합니다. 여기서 잠깐! 과일 청을 색다르게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할게요. 홈 카페와 홈 바(bar), 어렵지 않아요~
가을에는 감맛이 꿀맛이감! 
감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감 잡았~어 

가을=
감. 가을이라는 계절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가을' 하면, 감이 대롱대롱 달린 나무와 파란 하늘이 생각나요. 감이 가을 과일의 대표주자라는 다들 인정 하시죠
아삭아삭한 단감, 달콤하고 부드러운 홍시, 쫀득한 곶감 감은 먹는 방법도 다양해요. 감만 먹어도 맛있지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감 요리 있다는 사실! 아직도 맛있는 감을 그냥 먹감?! 감으로 만드는 다양한 요리들을 만나보자. 
따라 오감!
마음으로 느끼는 여행 
고프다고프다해외 여행 고프다…”  
떠나고 싶을 때, 난 영화를 봐...(갬성)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도닥이는 나름의 방식이 각자 있을 거예요(어쩔 수 없이 터득해 버렸어요) 저는 미친 듯이 여행 가고 싶을 때, 해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영화를 본답니다.
혹시 프랑스의 몽 생 미셸 수도원이라는 곳을 아시나요에디터의 인생 여행지랍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돼요. 오늘 저녁, 맥주 한 잔에 랜선 여행 떠나 보는 건 어때요?

지난 주에는 어떤 이슈가 있었을까요?

함께 읽고 싶은 친구가 있나요? 

이 구역의 주정뱅이, 드링킷!
drinkeat@asiae.co.kr
서울시 중구 충무로 29 아시아미디어타워 10~11층 
뉴스레터 발송 메일은 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