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와 관점을 '글'로 소화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커피팟을 구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세상 풍경을 바꾸는 해외 기업과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를 매주 한 번씩 메일함으로 배달해 드릴 거예요. 오늘은 우선 커피팟이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는 무엇인지, 구독자분들에게 어떤 뉴스레터가 되었으면 하는지에 관한 생각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쉬운 해설과 관점이 필요한 이야기

"새롭게 피어나는 산업과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소화하려면 많은 시간을 써야 합니다. 중요한 현상과 변화에 대한 해설을 꾸준히 해주는 좋은 통로가 필요해요."

꾸준히 나오는 독자분들의 이야기입니다.

현재 너무나도 빠르게 탄생하는 새로운 기술과 비즈니스는 세상을 시시각각 바꾸는 중이고, 전 산업 지형에  변화를 만들고 있는 중이죠. 하지만 이렇게 변화하는 비즈니스의 맥락을 짚고, 소화할 있는 글로 꾸준히 전해주는 통로는 예상보다 찾기 어렵기 때문에 나오는 이야기이기도 하죠.

물론 이는 반대로 그러한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르겠다는 이야기가 되기도 할 것입니다. 유튜브의 수많은 콘텐츠도 도움이 되지만, 어떤 현상을 내가 온전히 이해하고 때론 '남에게 설명할 수 있을 정도'가 되려면 글을 꼼꼼히 읽고 소화해야 합니다. 커피팟은 직접 '내 메일함'으로 배달받아 읽는 뉴스레터가 이렇게 콘텐츠를 소화하는 데 가장 효과적일 것이라고 보고 있고요.

그 결과, 결코 쉽지 않은 범위의 내용들을 다루고 있지만 커피팟을 구독하는 분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업의 전문가들이 보내는 이야기

커피팟은 우리 일상에서 주목해야 하는 기술과 비즈니스 그리고 경제 현상의 맥락을 정제할 있는 현업의 전문가들이 쓰고 있어요


매주 보내드리는 정기 뉴스레터를 통해서는 특정 산업의 기업 혹은 그 기업이 진행하는 비즈니스의 맥락을 정확하게 전해드리려 하고 있고요. 추가로 유료 구독을 하시면 볼 수 있는 각종 아티클을 통해서는 거시경제와 투자 시장, 테크, 리테일, 미디어에 걸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복잡하고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풀어내고 있죠.

커피팟은 앞으로도 꾸준히 구독자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와 관점을 쉽지만 깊이 있게 전달하는 역할에 충실히 하려고 합니다. 세상 풍경을 바꾸고 있는 기업과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에 집중하면서요.

내 메일함에서 언제든 잠깐 펼쳐보고 정보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단편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줄기가 이어지는 아티클 속에서 좋은 정보와 관점을 소화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커피팟 발행인 드림.
☕️ 지금까지 어떤 내용들을 전해드렸는지 보고 싶다면 커피팟 라이브러리에 들러주세요.
☕️☕️ 커피팟이 보내는 모든 뉴스레터를 받아보고 싶다면 유료 구독해 보세요!
☕️
(팔로우하시면 유익할 거예요)


good@coffeepot.me

© COFFEEPOT 2024


더는 받아보고 싶지 않으시다면
수신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