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킷

치킨을 향한 우리의 마음은 진심이니까요 
우린, 치킨의 민족 아니겠습니까!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치킨의 매력. 덕분에 별명마저 '치느님'이죠. 호불호 갈리지 않고 사랑 받으며, 맥주와 먹으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니까요. 

이런 치킨을 향한 우리의 마음도 진심인가 봅니다한입 베어 물면 바삭소리가 나는 후라이드, 매콤달콤한 양념, 짭짤한 맛이 일품인 간장 맛까지. 치킨의 세계는 정말 무궁무진하니까요그런데 이런 치킨을 뛰어넘는 치킨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치킨의 민족답게 창의성과 응용력 부문 백점 만점에 백점! 타코야끼, 고추냉이 그리고 상상도 못한 OOO 맛 치킨까지...상상을 초월한 치킨의 다양한 맛을 소개합니다
전통주,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건가요? 
트렌디한 전통주에 취해볼 시간 

전통주를 떠올리면, 띠를 두른 아이보리색 플라스틱 통이 떠오른다고요? 서운한 소리! 요즘 전통주는 색다른 디자인과 콘셉트로 애주가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답니다. 게다가 편의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인기 폭발이라는 소식. 

맛은 기본이고, 예쁘고 깜찍하기까지 하니 안 사고 배겨? 알린이들을 위한 낮은 도수부터 애주가를 만족시키는 높은 도수까지 다양하다는 거! 반주로도, 혼술로도 OK! 때와 장소에 맞게 취할 수 있는 전통주의 이유있는 변신. 분위기에 취하고, 향에 취하고, 전통주 매력에 또 한 번 빠져들 걸? 일단 한번 골라 잡아 드셔봐~ 
커피와 술을 모두 사랑하는 당신에게 
술과 커피, 정말 최악의 궁합일까?   

아침 점심 저녁 꼬박 챙겨먹어야 하는 것이 있다면?

정답은 밥이 아니라 커피죠! 밥은 굶어도 커피는 포기 못해갈증날 때도 물보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찾게 되잖아요. 이런 커피 사랑은 술을 마신 후에도 드러나요. 술을 마신 후에도 커피가 마시고 싶어진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죠. .. 이렇게 술과 커피가 몸 속에서 만나게 되면 치명적인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고 해요.(눈물)
그러면, 술을 먹으면 어떤 걸 마셔야 하는 거죠? 정말 술과 커피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인지 확인해봐요! 
당신의 눈동자에 치얼쓰-
주량으로 알아본 아이돌의 매력 

 중독성 있는 음악과 파워풀한 댄스로 무대 위에서 매력이 더 빛나는 아이돌. 앞서 술린이 아이돌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반대로 소문난 주당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아이돌도 있다고 합니다

주량을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마신다고 소문난 엑소(EXO)의 시우민부터, 위스키를 2병까지 마실 수 있다고 밝힌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과 구준회. 그리고 그룹 내에서 막걸리 주량은 본인이 1위라고 밝힌 에스에프나인(SF9)의 찬희까지! 얼마나 마시길래 '주당'이라 불리는지, 확인하러 가볼까요? 
함께 보면 좋은 NEW 트렌드 
오늘밤 안주는 너로 정했다!!
밀떡파 vs 쌀떡파 
한국인의 떡볶이 사랑은 특별해요. 매일 먹으라고해도 질리지 않을 거 같아요. 빨간 떡볶이도 맛있지만, 다양한 맛으로 우리를 즐겁게 하는 떡볶이!
하지만 떡볶이를 두고 펼치는 가장 뜨거운 논쟁은 바로 밀떡파 vs 쌀떡파 아닌가요? 
도대체 어떤 매력이 있길래 이렇게 의견이 분분한 거죠?
중식과 고량주는 찰떡궁합!
기름기가 아주 잔뜩 느껴지는 중식들 중에 맛있는 음식이 많답니다! 여덟 가지 귀한 재료가 들어간 팔진탕면’, 바삭하게 튀긴 닭고기로 만든 유린기’, 튀기듯이 볶아낸 가지 요리 지삼선까지! 실패하지 않는 중식 메뉴를 고민 중이었다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중국요리로 한 끼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고량주와 중식의 만남, 누가 말려~!
지난 주에는 어떤 이슈가 있었을까요?

함께 읽고 싶은 친구가 있나요? 

이 구역의 주정뱅이, 드링킷!
drinkeat@asiae.co.kr
서울시 중구 충무로 29 아시아미디어타워 10~11층 
뉴스레터 발송 메일은 발신 전용으로 수신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