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ame%$ 님! 레스벗그리너의 브랜드 마케터 이슬기입니다. :)
지난 레터에서 새해에 만나자고 손 흔들었는데, 갑자기 등장해서 살짝 놀라셨나요? 올해의 마지막 주이기도 하고, 2023년엔 그린레터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서둘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살짝 스포를 하러 왔습니다.
그린레터 개편을 기획하면서 이런 저런 고민이 많았어요. $%name%$ 님과 환경을 더 나아지게 만드는 방법을 고민하고, 함께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어쩌면 이 스터디 역시 너무 어렵게 느껴지진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여느 매체들이 전하는 환경 소식과 다른, 레스벗그리너가 나누어야 할 이야기는 무엇일까, 고민했어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저희가 원래 이 브랜드를 만들게 된 계기를 떠올렸습니다.
친환경을 말하는 브랜드는 이 세상에 너무 많고, 환경을 위해 소비를 줄여야 한다는 메세지도 많이 들리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우리도 환경을 아껴야 하는 걸 알고 있다는 거예요.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나의 작은 행동이 과연 환경에 얼마나 이로운 영향을 끼칠지 알 수 없어 친환경은 어렵게만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희는 필요한 만큼 사용하는 습관부터 시작하자고 마음먹었고, 그렇게 레스벗그리너의 무색소 캡슐 세제가 탄생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그린레터는 우리가 필요한 만큼 사용하는 생활 습관을 들이도록 돕는 콘텐츠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앞으로 보여드릴 콘텐츠들을 소개합니다! 아래 콘텐츠들은 매주 한 구성씩 돌아가며 발행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