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의 혁신을 이야기하는 ‘DONUS Collaborate 2018'이...

한 주간의 소셜섹터 이슈, 이거 하나만 보세요.
정리는 슬로워크가 할게요.

🍊 디지털 기술과 디자인으로 모금의 혁신을 이야기하다.
안녕하세요, 매주 오렌지레터를 구독해주시는 3,100명의 구독자 여러분. 저는 슬로워크에서 오렌지랩 리더이자 COO로 일하고 있는 펭도입니다. 오렌지레터에서는 처음 인사드리네요.
다음 주 오렌지레터는 저희 내부 사정으로 인해 쉬게 되었어요. 여러 소식을 제보해주시고, 오렌지레터를 기다려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래서 사과의 마음을 담아 특별판을 준비했어요.
지난주 금요일(11.23)에 모금의 혁신을 이야기하는 ‘DONUS Collaborate 2018’이 성황리에 개최됐어요. 미처 참석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그 중 슬로워크가 발표한 세션의 자료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레터는 한 주 쉬고, 12.10(월)에 풍성한 소식으로 찾아가도록 할게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펭도 드림
“변화와 성장의 과정에서 소셜섹터와 함께 사회에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슬로워크가 준비하고 있는 IT 솔루션들은 소셜섹터의 중요한 도구가 될 겁니다. 나중에는 소셜섹터를 위한 ERP를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요?"
“뉴스레터는 사람과 콘텐츠, 기술이 어우러지는 종합 마케팅 솔루션이라고 봅니다. 스티비는 그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이 메일을 전달해 주세요. 우리 좋은 건 같이 봐요!
     구독하기     
그동안 발송된 오렌지레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확인할 수 있어요.
오렌지레터를 통해 알리고 싶은 소식이나 제안해주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오렌지레터, 이거 하나만 보면 되니까 정말 편리하죠? 
스팸함에 얼씬도 못하도록 orange@slowalk.co.kr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혹시 이제 그만 보고 싶다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언제든 다시 찾아주셔도 괜찮으니까 서운해하진 않을게요!

(주)슬로워크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헤이그라운드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