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얘기 아님-
다들 잘 계신가요? 
지난 피키스토리에서 링크가 제대로된 버전과 아닌 버전이 혼재되어 혼란을 드렸더라고요.
접때 보내드린 작품소개서에는 원고의 끝을 공개해드릴 수 없어서, ' 내용은 종이책에서 확인하셔요'라는 설명이 들어갔어야 하는데, 너무 이상한 마무리로 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테스트 발송을 철저히 하는 피키가 되겠어요! ⚠️
이번에야 말로 안전한 링크가 달린, 풍성한 피키스토리, 시작합니다 📪
피키의 전령새🐦, 유월PD~  
우리는 피난처에 잘 있습니다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기획작!
삼남매의 대환장 타임루프 탈출기

이혼의 갈등, 실연의 상처, 짝사랑의 애환. 형태는 다르지만 각기 혹독한 ‘사랑의 좌절’을 겪고 있는 삼남매에게 뜬금없는 타임루프가 찾아온다.
타임루프로 인해, 다시 시작되는 아버지의 장례.
이렇게 반복하다보면, 혹시 우리 상황이 좀 나아질 게 있을까?

원작 맛보기!🥄

이혼에 반대하는 아내를 설득하는 고통을 겪고 있는 장남 ‘진태’, 댄스 학원에서 만난 운명의 상대에게 배신당한 슬픔에 빠진 차남 ‘진수’, 동아리 선배에 대한 짝사랑과 성정체성을 한꺼번에 깨달은 막내 ‘해민’.

삼남매가 인생에서 가장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아버지가 죽음을 맞는다. 오랫동안 의식도 없이 투병 중이었던 터라 이미 마음의 준비가 끝난 삼남매는 큰 슬픔 없이 얼렁뚱땅 장례를 치르고, 아버지의 유품을 정리하다 낡은 턴테이블과 LP판을 발견한다. 틀어보니 익숙한 멜로디의 음악이 나오고, 어느 순간 음악 소리가 기괴하게 늘어지더니 툭, 판이 튀며 세상이 캄캄해진다. 다시 눈을 떴을 때는 17일 전 아침.

다시 시작되는 이상한 아버지의 장례. 이제, 제사 좀 지내게 해주세요!

<우리는 피난처에 잘 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해요!  
👉<남남>같은 가족드라마에 관심이 있으신 분
👉타임루프를 활용한, 저예산 공중파 드라마를 제작하고 싶으신 분.
너의 눈동자를 보여줘
눈을 보면 상대의 감정을 알 수 있다.
색으로 알게 되는 상대의 감정

긍정과 부정의 노랑, 공포와 걱정의 갈색, 설렘과 싫음의 분홍.
타인의 눈에 떠오른 색으로, 감정을 파악할 수 있는 채연우가 일으키는 로맨틱 스캔들!

타인의 감정을 색으로 표현하는 오색찬란 로맨스코미디, <너의 눈동자를 보여줘>
원작 맛보기!🥄

데이트 어플 <파인딩 피플>의 연애컨설팅 부 상담사 채연우. 도가 지나친 독설로 클레임이 종종 들어오지만, 정신 차리기 특효약이라는 후기로 인기 상담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에게는 독특한 점이 있는데, 바로 사고로 인해 타인의 눈을 보면 그들이 느끼는 감정들이 색깔로 보인다는 것.

색은 볼 수 있다는 능력으로 타인의 감정을 판단해 성공적 상담사가 될 수 있었던 그녀지만, 모든 걸 다 알 수 있기에 남들과의 갈등도 배로는 더 쉽게 일으키곤 했다.

그 때문에 회사에 큰 난처한 상황을 만들고, 연우는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대표 '한달'에게 그가 짝사랑하는 비서, 서안나와 연애할 수 있게 도와주겠다고 장담한다.

서로 핑크색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때문에 연우는 모든 게 쉽게 풀릴거라고 생각하지만, 서안나의 핑크는 사실 '싫음'의 핑크. 채연우는 과연 이 상황을 타개할 수 있을까?

<너의 눈동자를 보여줘>은 이런분께 추천해요!  
👉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를 찾는다면, 데이팅앱, 색깔 로맨스 pick!
👉 기가막힌 서브 여주를 찾는다면? (서브여주 미신 맹신girl..)
 🧚‍♀️새해 계획 다이어트인 사람, 여기 모여~! 
   하 진짜 이거 아무나 알려주는 건데... 가네샤 요가매트 아세요?
   프리미엄 요가 용품 브랜드인데, 진짜 짱 폭신하고(무릎 안 아프다는 뜻), 폭도 넓고(누워있기 편하다는 뜻), 겉면 인조가죽인 것도 최고 강점! (일반 요가매트 쓰다가 고양이 강아지 발톱에 매트 다 뜯겨 본 사람 나야나^^) 
   이번에 핫트랙스에서 최고 가성비로, 베이직이 24,900원부터 엑스트라쿠션 제품이 37,900원으로 나왔거든요. 집에서 홈트, 요가, 매트위에 눕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1월 31일까지니까, 필요하신 분 구매해보세요! 링크는 여기 
🕯️ 우리, 원고 준비돼있다구! 
    피키스토리에 소개하는 소개서에는 원고를 끝까지 정리해서 담을 수가 없어요. 
    공개적인 자료이다보니, 저작권에 위배되거든요
    직접 구매하시기 편하게 링크도 달아두지만, 하기 메일로 요청해주시면
    1) 원고(종이책 또는 이북) 2)(있다면)엔딩까지 담은 소개서 를 드립니다.
    저번 피키스토리 작품 중, <마지막 마음을 전하는 공중전화>도
    원고의 끝까지 정리된 소개서가 있어요.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메일 주소는 이쪽 🎀 kjn7711@kyobobook.com
교보문고  IP기획팀
발신자 story@kyobobook.co.kr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4길 25 6층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