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활동지 뉴스레터
그림책 짝꿍 vol.14 ㅣ #열매가 톡!
안녕하세요? 사계절 그림책 '짝꿍'입니다.

🍎 그림책 짝꿍 vol.14은 『열매가 톡!』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입니다.

🐭 책장을 넘길 때마다 생쥐부터 토끼, 악어, 코끼리까지 점점 큰 동물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모두들 발견한 열매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가져가지요. 떼굴떼굴 굴려서 가거나 씩씩하게 등에 지고 가는 동물도 있습니다. 커다란 코끼리 다음에 누가 올까? 궁금한 마음으로 책장을 넘기면 코끼리보다도 작고 열매보다도 한참 더 작은 애벌레 한 마리가 등장합니다. 애벌레 앞에 쿵! 떨어진 커다란 열매! 과연 몸집보다 훨씬 큰 열매를 어떻게 가져갈까요?

🌳 『열매가 톡!』을 읽고, 활동지를 내려받아 직접 만들어 보세요. 귀여운 시간이 될 거예요. 사계절 그림책과 함께! 그림책 짝꿍과 함께!

※ 활동지를 도톰한 종이에 출력하시면 좋습니다. 일반 종이에 출력하신다면 도톰한 종이에 붙여 만들어 보세요.
📚 그림책 짝꿍은 사계절의 그림책과 활동지를 독자님들께 소개합니다. 뉴스레터 구독으로 그림책과 활동지에 대한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림책 짝꿍 뉴스레터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의 버튼을 눌러 구독자가 되어 주세요♥
ㅣ『열매가 톡!』
 톡! 나무에서 열매가 떨어졌네 
 다양한 색깔을 경험하는 아기 보드북 


다채로운 색을 경험할 수 있는 아기 그림책이 나왔습니다. 넓게 드리운 나무에서 열매가 톡! 떨어집니다. 동그란 모양은 같아도 파랑, 초록, 빨강 등 저마다 다른 색의 열매를 찾으며 책장을 넘기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아기들은 3개월 이후부터 조금씩 색채를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색깔을 경험하며 기억하는 시각 발달 과정입니다. 『열매가 톡!』은 김중석 작가 특유의 밝고 자유로운 그림체를 통해 아기들에게 풍부한 시각 경험을 선물합니다. 톡! 떨어진 열매의 색깔뿐 아니라 나무마다 조금씩 다른 나뭇잎의 색감도 만나 보세요. 자연의 다채로운 색깔까지 담았습니다.

#열매 #나무 #동물 #색깔놀이


열매가 톡!

김중석 그림책ㅣ2413,000원

ㅣ『열매가 톡!』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ㅣ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활동 방법
ㅣ『나오니까 좋다』
 일상에서 건져 올린 작은 행복 
 고릴라와 고슴도치, 함께여서 좋다 


자연에서 마음이 스르르 녹는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 해 보았을 테지요. 짧은 순간에 찾아오는 기쁨, 일상의 작은 행복을 담은 그림책, 『나오니까 좋다』가 출간되었습니다. 책은 달콤한 환기를 불러일으킵니다. 잠깐, 우리 느긋해져 볼까? 쉬면서 새 소리도 듣고 바람 소리도 들어볼까? 하고 말을 거는 것 같습니다. 숲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은 듯, 마음이 맑아집니다. 책이 불러온 작은 행복이 지금, 반짝입니다.

#캠핑 #일상 #친구


나오니까 좋다

김중석 그림책44쪽13,000원

ㅣ『나오니까 좋다』 북트레일러
ㅣ김중석 작가 인터뷰
 “바람 쐬고 오면 더 잘될 거야” 
 예술가가 못 되더라도 일상은 잘 유지하자 


"큰 스토리, 교훈이 있는 책은 아니기 때문에 즐기면서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림책을 보면서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 보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거운 책도 읽어야겠지만 가벼운 책들이 주는 감흥이라는 게 분명히 있거든요.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데, 떠나지 못 할 때 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그림책은 어린이책이라는 편견을 버리고 즐겨 주시면 좋겠습니다."
ㅣ뉴스레터 피드백
🎁 그림책 짝꿍에 대한 독자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그림책 짝꿍 뉴스레터를 받아보시며 느낀 좋았던 점, 혹은 아쉬운 점 등 어떤 말씀도 좋답니다. 메일로 피드백을 보내 주시면 앞으로의 뉴스레터 발행에 참고하고자 합니다. 의견을 남겨 주시는 독자님께 실물 활동지 5종 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릴게요.
(주)사계절출판사
skjmail@naver.com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252 031-955-85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