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MHR입니다.
오늘은 뉴스레터 구독자 여러분을 위해 콘텐츠가 아닌 특별한 서비스를 준비해 왔습니다.
먼저 뉴스레터에 대해 저희 이야기를 잠깐 할게요.
지금 보고 계신 뉴스레터는 어느덧 7,000명 이상의 구독자가 보는 뉴스레터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관심가져 주시고, 추천해 주신 덕분이에요. 그만큼 좋은 HR에 관심이 많으시다는 의미겠죠?
숫자가 모든 것을 말해주지는 않지만, 구독자 여러분은 저희에게 참 특별한 존재랍니다. 여러분이 어떤 회사를 다니는지, 어떤 일을 하시는지 일일히 알 수도 없고, 구독이라는 관계는 일방적으로 끊을 수도 있지만 "좋은 HR에 관심있다는 공통점" 하나로 묶여있다는 것이 특별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같은 것을 공유한다는 것,
이 넓은 세상에서 얼마나 값진 일인가요?
지금은 HR 커뮤니티나 서비스가 많아져 HRer분들을 만날 기회가 많아졌지만, 저희가 뉴스레터를 시작할 때쯤, 불과 3년 전만 해도 거의 찾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저희가 하고 싶은 HR과 일에 대해 말하고 싶어 HR 전문 뉴스레터를 시작했더랍니다. (지금도 같은 마음입니다.🤗)
그래서 우리 뉴스레터의 구독자 중에는 좋은 HR을 추구하고, 좋은 HR을 만들고 싶은 회사와 HRer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HR하는 사람들끼리의 관계를 넘어 IMHR 뉴스레터를 보는 사람들끼리는 더 좋은 HR은 나누고 있다는 공감대를 이미 나누고 있어요.
좋은 HRer를 찾고 싶다면,
여러분의 좋은 회사를 소개해 주세요!
이런 여러분과 더 나누고 싶어서, 앞으로의 뉴스레터에서는 좋은 회사와 좋은 HRer를 이어주는 "채용소식"도 함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채용 플랫폼에도 HR 카테고리가 있지만, 좋은 HR을 공유하는 사이에는 더 좋은 채용이 있지 않을까요?
좋은 HRer를 찾고 있는 회사가 있으시다면, 여러분의 회사를 소개해 주세요! 인사, 노무, 채용, 교육 등 HR 직군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회사는 아래 홍보 예시를 참고하여 버튼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셔서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는 더 좋은 회사/HRer들과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좋은 HR을 고민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HR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