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왜 이리 추우나요
오늘 내가 깨달은 것들
2025/02/24
#527
엑셀에서 셀을 선택한 후 ctrl과 - (빼기 기호)를 누르면 셀 자체를 삭제할 수 있다. 셀 안의 내용만 지우는 delete 키와 다르다.
모든 오깨들 모아보기
우편함
내용이 잘 안보이시나요? 여기를 클릭해 웹에
서 확인하세요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