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왜 이리 추우나요
오늘 내가 깨달은 것들


2025/02/24
#527
엑셀에서 셀을 선택한 후 ctrl과 - (빼기 기호)를 누르면 셀 자체를 삭제할 수 있다. 셀 안의 내용만 지우는 delete 키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