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지윤> 뉴스레터 5월호 발행


서울디자인재단은 윤리적 패션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업의 월간 소식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사업의 주요 키워드인 패션산업의 '지속가능성'과 '윤리성' 두 단어의 앞 글자를 딴 <월간지윤>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합니다.
Hi, Fair Trade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유튜브  <페루 공정무역 인증 바나나 생산자 조합> 영상 중에 현지의 근로자는 다음과 같이 전합니다. “공정무역은 나와 내 가족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가능성을 줬을 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삶도 변화시켰습니다”라고요. 몸과 마음이 편히 쉴 수 있는 집이 생기고 아이들이 학교에 다닐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는 등 더 나은 생활 환경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공정무역을 바탕으로 한 우리의 소비 문화가 세계에 긍정적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금 입고 있는 티셔츠 한 장을 만들기 위해 노동자의 근로 환경과 임금은 정직하게 제공된 것인지 고민하고, 선택하는 우리의 행동과 실천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힘이 될 것입니다. 공정무역 패션에 관심 갖고, 즐기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삶에 가치를 더하다

[패션생활백서]

[변화의바람]

[이벤트]
나만 알고 싶은(혹은 나만 알고 있는) 공정무역브랜드가 있나요? 소개해 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경품을 드립니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ECO FASHION FAIR>를 개최합니다.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 브랜드를 엄선하여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가 뉴스레터를 시작합니다.
소식을 받아보기 원하신다면 구독신청을 눌러주세요.
뉴스레터 구독신청
지속가능 윤리적 패션허브
ethicalfashion2017@gmail.com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83, 5층 02-6951-1510

본 뉴스레터를 받아보길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