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이 여의치 않은 요즘 단절되고 제한된 환경 속에서 무료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 어느 때보다 조심스러운 지금을 위해 임볼든이 안전하면서도 익스트림한 인도어와 아웃도어 아이템 큐레이션을 준비했습니다. 오롯이 혼자만의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드, 일상의 고단함을 말랑하게 녹여주는 테크, 익스트림 아웃도어 라이프에 대한 밍근한 마음을 달래줄 워치. 그 밖에도 취향과 스타일의 기준을 높여줄 아이템을 임볼든이 엄선했습니다. 님, 꿈틀거리는 욕망을 주저하지 말고 잠금 해제해보세요.
요즘 가장 핫한 키워드, 캠핑과 아웃도어 덕분에 SUV의 인기는 여전히 고공행진 중입니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에서도 최근 도심형이 아닌, 오프로드를 언제든 넘나들 수 있는 거칠고 터프한 차종들이 새롭게 조명되고 있죠. 랜드로버 디펜더 트로피 에디션 같은 전통의 강자도 좋고, 신생 스타트업인 알파의 전기 픽업트럭인 알파 슈퍼울프 같은 모델에 관심을 기울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문밖은 위험하니까 집안에서 사부작사부작할 거리를 찾고 있는 요즘, 어느 정도 이 생활에 적응했다고는 하지만 영화관에 쉽사리 가지 못하는 건 썩 애석한 일이죠. 이런 우리 앞에 최대 300인치까지 화면을 만들어내는 4K 프로젝터 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가 등장했습니다. 아울러 사운드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미국 극장들이 너도나도 선택한 클립쉬가 만든 시네마 1200 사운드바까지. 이런 구성이면 용아맥 부럽지 않을 듯?!
땅과 하늘을 가로지르는 인간의 모험은 그 끝을 모릅니다. 이러한 모험을 더 정확하게, 더 안전하게, 더 오래도록 지속하기 위해 믿음직한 시계는 필수입니다. 2년 만에 복귀하는 르망 클래식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리차드 밀 RM 029 오토매틱 와인딩 르망 클래식, 비행 중 비상 탈출을 해야 하는 극단적 상황에서도 정확하게 작동하는 브레몽 MB 사바나가 땅과 하늘 위 여정에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농장에서 일가족을 태우고 짐을 나르던 랜드로버는 어떻게 지금의 위치에 올랐을까?
Read More >비, 땀, 눈물, 한 방울도 허락하지 않겠다는 강려크한 의지.
Read More > 에디터 형규의 한마디 : 크루저 바이크를 타보고는 싶은데, 할리는 너무 무겁고, 비싸고. 그렇다면 눈을 잠시 돌려볼까요? 할리 바깥에서 현재 가장 핫한 콤팩트/스포츠 크루저 4종을 비교해봤습니다.
에디터 Steve의 한마디 : 아직도 덤벨 or 케틀벨로 운동하세요? 승무원 출신 미녀 트레이너와 함께 살펴본 차세대 홈트 아이템 ‘고릴라 보우’로 갈아타세요. 이제 헬스장 가실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