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가 유명세만큼 좋을지 궁금했다면 바로 클릭클릭!
 안녕하세요! 성생활 궁금증을 해결하는 피우다 에디터 [원더]입니다.  
오늘은 궁극의 섹스토이 ‘우머나이저’를 톺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많은 분들이 우머나이저가 흡입식 섹스토이를 칭하는 고유명사인 줄 알고 있지만,
사실 우머나이저는 흡입형 섹스토이를 처음 개발한 브랜드명이랍니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우머나이저!
아니, 나만 모르는 우머나이저! 
정말 그렇게 좋을까요? 이번 기회에 원더가 제대로 알려드릴게요!🤟🤟
오늘의 스토리

☑️ 우머나이저! 어떻게 탄생한 걸까?

☑️ 그렇게 좋은가요?

☑️ 난 별로던데.

☑️ 별로야? 그럼 피우다가 알려줄게!

🖐️ 잠깐! 뉴스레터를 읽기 전에...
누구에게도 물어볼 수 없었던 성생활에 관한 질문을 익명으로 편하게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질문을 모아 더욱 알찬 내용의 뉴스레터를 발행하겠습니다.

💙 우머나이저! 어떻게 탄생한 걸까?

우머나이저의 탄생은 독일 남부의 어느 마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71세의 발명가 마이클 렌케는 아내와 함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어느 날 그는 섹스에 관한 한 연구 자료를 접한 후 섹스토이 시장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연구에는 여성이 오르가슴을 경험하기 어려운 이유로, 클리토리스 자극을 간과하는 점을 꼽고 있었죠! 발명가 마이클은 곧장 세상에 없던 섹스토이를 만드는 작업에 돌입했어요.
그렇게 그는 수족관 펌프를 이용해 공기의 압력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첫 번째 프로토타입을 만들게 됩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 브리젯과 함께 몇 가지 실험을 마친 후 이 제품의 세계적인 성공을 예감하게 되죠!

지금의 우머나이저가 완성되기까지는 약 2년 정도의 시간이 걸렸는데요, 제품에 더 확신을 갖고 싶었던 마이클은 18~6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 여성 60명을 대상으로 정식 연구를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연구 결과는 그의 기대 이상으로 성공적이었습니다!
'참가자의 무려 90% 이상이 짧은 시간에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같은 해 그는 특허를 받은 ‘플레저 에어 테크놀로지’ 첫 번째 모델 W100을 출시했고, 그다음 해에 ETO-Awards 2015에서 올해 최고의 여성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섹스토이계에 혁명을 가져다준 플레저 에어 테크놀로지 기술은 과연 무엇일까요?

*플레저 에어 테크놀로지란?
기존 진동 방식과는 다르게 공기를 이용한 자극으로, 동그란 노즈에서 배출되는 공기의 압력이 클리토리스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줍니다. 
국내에서는 흡입형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보니 간혹 강력한 석션 자극으로 오해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우머나이저의 공기 압력은 불편할 정도의 강한 흡입이 아닌, 부드럽게 마치 입으로 빨아들이는 것과 유사하면서도 미세한 떨림도 같이 느껴지는 독보적인 기술입니다.

💜 그렇게 좋은가요?

그렇다면 우머나이저! 명성에 걸맞게 정말 좋은 제품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피우다 서포터즈의 우머나이저 스탈렛2 실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왼) 우머나이저 스탈렛, (오) 새티스파이어 1  

우머나이저 스탈렛 2 + 아쳐 후기!

작성자 : pig913


후기를 그냥 쓰는 것보다 새티스파이어와 비교해서 쓰면 좋을 것 같아서 저렴하기도 하고 새티스파이어의 초기 모델이기도 한 새티스파이어 1을 구입해서 써보았어요.

사실 둘을 비교하는 건 새티스파이어 1한테 다소 반칙인데...

새티스파이어가 별로다! 가 아니라 이런 특징이 있다, 고 말하고 싶은 것이니 오해는 말아주시길.


둘 다 기본적으로 공기의 압력?으로 자극하는 반려가전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 손가락 같은 것에 대보고 느낌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세기가 어느 정도면 좋을지, 훨씬 더 예민한 피부에 닿았을 때 어떤 느낌일지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


사진 보면 왼쪽이 우머나이저 스탈렛 2이고 오른쪽이 새티스파이어 1인데 크기가 새티스파이어 1이 좀 커서 쥐기는 새티스파이어 1이 더 쉽워요.

그리고 보다시피 흡입구 크기가 새티스파이어 1이 더 커서 새티스파이어 1의 경우 정확하게 자신의 클리토리스에서 오르가즘 맥시멈 스팟을 찾지 못 해도 그 근처 어딘가에 갖다 대면 몸에서 반응이 옵니다.

반면 우머나이저 스탈렛 2는 흡입구가 작고 좁아서 자신의 스팟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일단 찾기만 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자신의 스팟을 찾는데 탁월한 재능이 있다면! 밀착력이 훨씬 좋아요.

클리토리스가 대음순 안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실리콘 헤드가 얇은 것이 헤드와 내 피부에 오래 잘 붙어있는데 훨씬 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헤드가 좁고 새티스파이어 1에 비해 좀 더 짧아서 훨씬 더 기압을 느끼기도 좋고요.

몸을 웜 업 하지 않고 바로 쓸 거면 헤드에 젤을 살짝 바르는 것도 추천드려요.

아무리 실리콘 헤드가 부드럽다고 해도 충분히 젖지 않은 채로 사용하면 마찰 때문에 아프거나 까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거기 안 그래도 여린 살이잖아요ㅠㅠ

전원 위치도 새티스파이어 1에 비해 우머나이저 스탈렛 2가 훨씬 낫더라고요.

새티스파이어 1은 헤드 바로 뒤에 전원부가 있어서 강도를 높이거나 내릴 때 힘을 잘못 주면 헤드가 클리토리스에서 좀 벗어나기도 하더라고요.

둘 다 버튼을 누를 때 다소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그에 비해 스탈렛 2는 전원부가 중간 쯤에 위치하고 있어서 강도를 조절할 때 지금 받는 자극의 흔들림에 영향이 더 적은 편이었어요.

위에도 썼듯이 헤드 자체가 워낙 밀착감도 좋고 클리토리스를 잘 감싸게 만들어져 있는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고요.

...(중간생략)

여러분들도 다양한 반려가전들로 새로운 시도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 자세한 후기는 피우다 서포터즈 후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의 실제 후기도 가져왔습니다.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후기 3027***님
저는 그동안 손으로만 해도 오르가즘이 뭔지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큰 오산이었습니다..... 우머나이저....ㅠㅜㅜㅜ 허리가 왜 들리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배에도 힘이 잔뜩 들어가고 정말 잠시 정신이 너무 혼미해지고 황홀함에 ㅜㅠㅜ 잠도 푹 잘잤습니다 ㅠㅠㅠ효자템 ㅠㅠㅠㅠㅠㅠㅜㅜ 글고 하다가 자극을 더 느끼고 싶을때 다리를 바짝 오므리니까 고정되면서 아주 극락에 갈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한번만에 저한테 맞는 방식 찾아서 좋았어요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후기 lyr4***님

충전먼저 바로 하고 서비스로 주신 젤 사용하여 우머나이저를 접했는데 ...세상에 마상에 찾으며 5분도되기전에 오오오오를 만났습니다.근데 전 천천히 느긋하게를즐기는편이라  감질나게 클씨를 

건드려주며  주변을 자극하니 원하는데로 시간조절을하며 즐길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정자세보다  편하게 옆으로 눕거나 삼각베게에 다리올리고 사용하면 더 릴렉스 되면서 즐길수 있을것같아요.

제가 클씨 오오오로 즐기는 타입이라 정말 취향 잘 맞았네요

클씨 오르오오를 즐기시는 분이면  꼭 구매 하세요 .

우머나이저 리버티 후기 1133***님

여태 바이브레이터와 딜도만 사용해봤던 사람이에요. 피우다 영상도 보고 웹사이트도 보면서 흡입형 입문용으로 뭘 살까 고민하던 차에 예쁘고 휴대도 용이한 리버티에 꽂혀서 홀린듯이 주문했는데 아주 옳은 선택이었어요🥲✨👍 오르가즘을 느끼려면 아주 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타입이라 지칠 때가 많았는데, 우머나이저 리버티로 이렇게 단시간에 오르가즘이 오다니 믿을 수 없을 정도ㅜㅜ 아직 파트너와 관계할 때 함께 써보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난 별로던데.

너도 나도 다 좋다는 우머나이저. 큰맘 먹고 구매했는데 실망하신 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우머나이저는 동그란 노즈로 한 곳을 집중적으로 자극하는 방식이다 보니, 넓은 면적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게 익숙한 분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데요. 원더 친구의 이야기를 잠시 들려드릴게요~
원더 친구중에 우머나이저 30분 체험용을 사용하고 이전에 그 어떤 바이브레이터로도 느낄 수 없는 쾌감을 느꼈다며, 다급하게 본품을 구매한 친구가 있었어요. 그런데 본품을 사용하고 이상하게 처음에 받았던 그 강력한 쾌감이 안 느껴진다며 다소 실망스러움을 표하더라고요. 그러다 수 개월 후 다시 연락이 와서는, 최근에 우머나이저로 이전에 받았던 그 강력한 쾌감을 다시 경험했다고 하더라고요. 
실제 피우다를 운영하다 보면 같은 몸, 같은 제품이지만 상황에 따라 제품이 주는 느낌을 다르게 받았다는 고객들의 후기를 많이 듣곤 합니다. 남들이 다 극찬하는 토이, 비싼 제품, 유명한 제품을 써보는 건 너무 좋지만, 어떻게 쓰는지가 제일 중요해요. 처음 사용하면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나만의 방식을 찾아가며 사용하다 보면 색다른 기쁨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 별로야? 그럼 피우다가 알려줄게!

  • 팁 1 : 단계

우머나이저의 경우 제품마다 다르지만 적게는 6단계 많게는 14단계까지 강도 옵션이 있습니다. 무조건 특정 단계를 선호하기보다는 그날 내 컨디션에 맞게 찾아가며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르몬 변화나 컨디션에 따라 어떤 날은 1, 2 단계가 충분할 때도 있고 또 어떤 날은 7, 8 단계 이상으로 즐기게 되는 날도 있으니까요!

  • 팁 2 : 위치 선정

사람마다 제품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치 또한 다양합니다.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때 기분이 좋은 스팟을 먼저 찾아보세요. 스팟을 찾았다면 그곳을 꾸준히 자극하는 게 중요합니다. 만약 제품이 닿으면서 쿡쿡거리는 느낌과 함께 통증이 느껴진다면 그 위치는 살짝 피해서 위쪽이나 아래쪽 등 다양한 곳을 자극해 보세요.

  • 팁 3 : 다양한 자세

편하고 기분 좋은 위치를 찾았다면 이때 강도를 조절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강도를 조절하면서 다리의 움직임에도 변화를 줘보세요. 다리를 구부리거나 완전히 펴거나, 다리나 골반 쪽 근육에 힘을 주기도 하고 풀어보기도 하는 등 다양한 자세를 시도해 보세요. 유의할 점은 움직임을 줄 때 제품과 몸에 틈이 생기지 않게 잘 밀착시켜서 사용하는 게 좋답니다.

  • 팁 4 : 뽀너스

제품을 사용할 흡입구에 젤을 살짝 발라주면 부드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팁! 우머나이저는 좁은 헤드로 클리토리스를 터치하는 제품이라서 질을 동시에 자극하기도 좋답니다. 그래서 삽입형과 같이 사용하면 더 꽉 찬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어요! 😉😉😉

💌
모두를 만족시키는 완벽한 제품은 없답니다.
새로운 기쁨을 찾아가고 내가 찾은 기쁨을 공유할 수 있는
건강한 성생활 커뮤니티를 바라며, 다음 레터에서 만나요 :)
오늘의 뉴스레터는 여기까지!

오늘의 뉴스레터는 어땠나요?
좋았어요! 🤗ㅣ 음, 잘 모르겠어요 🥺
피우다
hello@piooda.com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52길 5 (이태원동) 1층 02-796-069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