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콰이엇은 스타트업이 주도하는 스타트업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 일환으로 진행하게 된 '메이커 스프린트'는 AI & SaaS 메이커들이 3주동안 GTM(Go-To-Market)에만 집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아래의 15팀을 팔로우하고, 3주 뒤 열리는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3주차에는 참가자들이 프로덕트를 런칭할 예정이에요. 그리고 런칭 성과가 가장 좋은 3팀에게 리워드가 제공되는데요, 이때 $%first_name%$님도 참가팀의 프로덕트 중 마음에 드는 프로덕트에 업보트/하트/댓글을 남겨 서포트하실 수 있어요.

메이커 스프린트 참가팀

이번 메이커 스프린트 참가팀을 소개할게요. 관심가는 제품/메이커 분을 팔로우하고, 메이커로그 가 올라왔을 때 가장 먼저 알림을 받아보세요!
12살에 OS 개발. 중학생 때 20만명 테크 커뮤니티 빌딩. 고2에 AB180 첫 팀원으로 시리즈B까지 경험. 현재 프로젝트 관리의 귀찮음을 덜어주는 AI PM 창업.
안홍준
서울대학교 물리학 학사 및 전기정보공학부 박사과정 수료. AI 헬스케어 창업. 스타트업 경험 없이 빠르게 배우며 MVP 출시하고 고객 확보.
황성현
뱅크샐러드를 창업해 시리즈D 규모까지 경험. 이런 경험과 제품 역량을 바탕으로 여러 AI 프로덕트를 계속해서 출시 중.
서울대학교 컴퓨터 비전 및 하드웨어 시스템 디자인 연구 과정 수료.
팀 규모 2명으로 서비스 출시 3개월 만에 150개 이상의 기업 고객 확보. 이후 시드투자 유치 성공.
MVP 출시 한 달 만에 글로벌 유저 1,200명 확보.
토스페이먼츠 재직 당시 자동화 니즈를 강하게 느끼고, 자동화 SaaS 창업 후 2곳과 계약 성공.
4만명이 사용한 챗봇 ‘아포피스’ 창업 경험.
UC Irvine에서 컴퓨터 과학 박사 과정 및 쿠팡 머신러닝 개발 경험.
20대 초반 웹 에이전시 창업. 앤틀러 1기. 현재 3D 메타버스 창업.
엠파스가 SK 커뮤니케이션에 Exit 될 때 개발자로 제품 개발 경험
AI 프로덕트 PM 경험. 디스콰이엇에서 적극적으로 네트워킹하며 버블쉐어의 시드투자 성사에 기여.
시각예술 전공 후 비즈니스 가치를 주고 싶어 프로덕트 디자인으로 전환. 빠른 MVP 개발 역량 보유.
필요하면 스파게티 코드 짜고 개발 없이 검증할 수 있는 메이커 기질. 임팩트 내는 것에 진심.
인공지능 석사 졸업 후 엘박스에서 판결문 검색 AI 개발 경험.
  
디스콰이엇
aster@disquiet.io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2 MARU360 01035476170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