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스마트폰이 되는 시대!? 수송 업종을 살펴보자 🚙⚠️🚗!
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자동차 시장 체감하시나요? 😲 길을 걷다 보면 이젠 심심찮게 많은 전기차부터 다양한 신차들까지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무선 스피커, 차량간 통신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어플리케이션의 연동,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자동차 시장은 변해가고 있습니다. 🚥 그렇다면! 자동차 시장의 신차부터 페이스 리프트 이슈까지 다양한 캠페인들을 어떻게 잠재고객에게 알려야 할까요~?
COVI에서 이렇게 진행해 보는거 어떠세요? 👮
1. 이미 차량을 소유한 고객부터 차량 구매를 고민하는 구매 예정자까지 모두 나에게 오라. 🙏
차량 구매를 희망하는 2030세대부터 이미 차량이 있지만 교체 주기가 다가온 고관여 4050세대까지 자동차와 연관이 있는 유저들만 쏙쏙! 뽑아 타겟할 수 있는 COVI의 APP 설치자 타겟팅.
❤️ 자동차의 경우 고관여 상품으로 구입 금액이 적지 않은데요, 이러한 특성을 고려하여
💛 차량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에게 잘~ 브랜딩되어야 추후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어요!
💙 구매 주기가 짧아지고 있는 자동차 시장! 차량을 소유한 기존 고객에게도 다가가야해요!
2. 반응 유저 리타겟팅을 통해 관심 유저에게 지속적인 브랜딩이 가능하다고? 👥👤(웅성웅성..)
COVI는 실 집행 데이터를 통해 리타겟팅이 가능해요. 또 다양한 항목으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하고요, 캠페인 특성에 맞춰 선택하여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
• 데이터 수집항목: 노출, 클릭, View, 영상 구간 조회율 (3초, 15초, 30초)
실제 반응 유저 데이터로 리타겟팅을 진행한 C사의 수송 캠페인의 경우 1차 캠페인 대비 2차 캠페인의 VTR이 약 1.8배 상승하기도 했어요! 이는 코비의 수송 업종 평균 VTR 대비 1.2배 높은 수치였답니다. 이렇게 코비의 반응 유저 데이터를 통해 내 브랜드에 관심있는 유저에게 다시 한번 광고를 쏙쏙! 신차를 고민하는 2030세대부터 차량 교체가 필요한 4050세대까지 맞춤으로 Fit하게 겨냥할 수 있는 타겟팅 어떠세요~? 👍
3. 다양한 COVI 수송 업종 집행 데이터가 궁금하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