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서브 7월 뉴스레터

패밀리캠프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즐기고 있는 강대한 MK
인터서브 스토리


2019 인터서브 여성 싱글 선교사를 위한 리디아 컨퍼런스  리뷰

서눔바인터서브 부대표 



이렇게 자주 이름이 불리운 적이 언제였던가요? 
보냄 받은 곳에서 현지 이름으로 살아가면서 문득 낯설어졌던 내 이름
사랑스럽게 따뜻하게 서로의 이름을 불러 주시고 
예쁜 켈리 글씨로 이름을 그려 주심에 감사합니다
네 이름을 안다기억한다널 안다사랑한다. 
하나님이 주신 마음을 가득히 누렸던 시간이었습니다.


        인터서브코리아의 여성 싱글 선교사들이 6/17~21일까지 2회 리디아컨퍼런스에서 만났습니다. 22명의 여성 싱글 선교사들 중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한 분들은 아쉽게도 12명이었지만 6년 만에 모이는의미있는 만남이었습니다본부에서 3명이 참여하여 모두 15명이 4 5일의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Reflection & Refresh & Restart” 라는 주제로 3 차례 라운드테이블시간이 있었습니다동그랗게 앉아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들으며 기도하는 시간이 좋았습니다나누지 않으면 알 수 없었던 선생님들의 삶 속으로 함께 들어가서 공감하고 울고 웃고 품어주는 은혜가 우리 안에 가득했습니다. 4 5일은 하나님께서 특별 선물로 주신 시간이었습니다함께 있음만으로도 기쁨이 되고 쉼이 되었습니다만날 때마다 마르지 않는 이야기들이 샘물처럼 솟아났습니다인터서브 공동체로서의 소속감과 하나됨을 경험했습니다

  3
년 후의 만남을 꿈꾸면서 올해 9월부터 제3 리디아컨퍼런스를 위해 공동기금을 모으기로 했습니다모임 후에는 서로 돌보는 리디아 공동체로 거듭나면서 카톡방을 살려두고 서로의 마음과 소식을 나누고 있습니다. 3년 후에는 가능하면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는 성령 안에서 하나되어 서로를 돌보는 공동체로 계속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2 리디아 컨퍼런스를 위해 귀한 헌금과 기도로 함께 해주신 분들께 싱글 여성 선교사들의 마음을 모아 모아 감사를 드립니다.  

Inter-serving Story 
서로 도우며 함께 자라는 공동체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사람은 사람과 만날 때 변화됩니다."

“만남”
예수님을 “만난” 여성들의 헌신으로 인터서브의 167년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변화"
진실된 만남은 변화를 일으킵니다.
하나님과 만남을 통해 나의 삶이 변하고,
가정이 변화되고, 사회의 변혁이 일어나듯,
하나님이 허락하신 만남에는 늘 귀한 역사가 일어납니다.

 가난하고 어려운 이들과 사회를 가장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 살려는 이들을 세우는 것입니다.  인터서브 선교사들은 아랍과 아시아의 가장 어려운 이들 가운데 다양한 모습으로 복음을 증거하고 제자도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 놀라운 변혁의 역사에 참여하세요.  
이 만남과 변화의 이야기는 여러분들의 도움없이는 지속되기 어렵습니다. 선교사들을 정기 후원하길 원하시면 다음 링크를 눌러주시고 정기후원을 신청해주세요. 가장 형편이 어려운 선교사들과 1:1로 연결해드립니다.
    7월 인터서브 소식
15차 인터서브 중앙이사회
Live together in unity
2019.07.06

2019년 7월 6일, 제 15차 인터서브 중앙이사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중앙이사회에서는 2020년 있을 30주년 기념 행사에 대한 보고와 2018년 회계보고, 2019년 예산심의가 있었습니다.  
또한 새롭게 정책 이사로 문혜정 이사님과, 이대행 이사님, 전문 이사님으로 김남순 이사님이 임명되었습니다.

인터서브 패밀리캠프  
Be with a Missional Family
2019.07.08~10

완주의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진행된 2019년 패밀리 캠프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캠프 기간 내에 생일을 맞은 MK들을 위한 깜짝파티와, 전주 이사회에서 이사장님과 이사님들이 동료 분들과 함께 깜짝 방문,산지에서 바로 수확해 직접 캠프장으로 배달된 15통의 수박까지! 매일매일이 즐거운 놀라움과 감사함의 연속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하나님께서 공동체로 묶어주신 가족들이 모여 정답게 2박3일을 보낼 수 있도록 기도와 재정 그리고 시간을 내어 함께 참여해주신 모든 프렌즈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erving Nations with a Prayer
SNAP 열방을 섬기는 기도 
 July
베트남  Vietnam 

  베트남 사회주의 정권은 베트남 전통문화와 소수민족 문화의 보존을 위해 불교를 민족신앙으로 보호하면서 발전시키고 있다. 
   
정부는 개신교와 천주교는 반동사상으로 간주한다.  기독교인들이 베트남의 전통문화를 파괴하고 미풍양속을 해친다고 선전하면서 소수민족 공동체에서 소외시키고 심하게는 물리력을 사용하여 모임처소에 해를 가하고 북부 소수민족교회를 핍박하고 있다.
기도제목 보기
인터서브 프렌즈 
인터서브 프렌즈는 매일의 일상 가운데,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인터서브 프렌즈 신청하기

인터서브코리아
interservekorea@gmail.co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 A-1206 031-778-7931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