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NET
생명의 망 잇기 12월 뉴스레터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땅에 오시는

예수님을 기다리는 대림의 시간입니다.

우리에게 겨울은 교회력이 새롭게 시작하는 계절이며,

영적인 비움을 통해 채움을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비움과 새로운 시작, 그 길을 함께 열어주실

예수님의 오심을 기다리는 우리 모두에게

주님의 자비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1. 도시,농촌교회가 함께 한 직거래장터

매년 벧엘교회(광주)와 함께 여는 직거래장터가 1122() 오전 930부터 벧엘교회 야외주차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엔 코로나19 사태로 하지 못했던 야외주차장에서 천막을 치고 각 교회별로 판매부스를 설치해 손님을 맞았습니다

2. 저온저장고 5호점 봉헌감사예배

지난 121, 생명의 망 잇기 5호점으로 선정된 고흥 금빛교회(이태호 전도사) 저온저장고 봉헌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미리 신청한 군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나머지 금액을 생명의 망 잇기에서 지원한 사례입니다. 금빛교회와 같은 군 지원금을 받으면 생명의 망 잇기와 결합해 조금 더 수월하게 저온저장고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저온저장고로 금빛교회와 이태호 전도사님의 사역이 더 풍성해지길 기도합니다. 다음 6호점은 화순 신실한교회(정경옥 목사)입니다.

  
  
3. 생명의 망 잇기 쇼핑몰 회원가입과 정기후원자 모집
- 생명의 망 잇기 쇼핑몰 회원과 정기후원자를 모집합니다. 
- 농촌교회의 다양한 농수산식품들을 보시고 선교하는 마음으로 구매도 해주시고 교회나 주변 분들에게 관련 링크로 홍보해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 생명의 망을 후원하는 정기후원회원들에게 3%(5,000원 후원), 5%(1만원 이상 후원)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생명의 망 잇기를 풍성하게 하는 착한소비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광주벧엘교회 야외주차장에서 열린 직거래장터

 매년 벧엘교회(광주)와 함께 여는 직거래장터가 1122() 오전 930분부터 벧엘교회 야외주차장에서 열렸습니다. 이번엔 코로나19 사태로 하지 못했던 야외주차장에서 천막을 치고 각 교회별로 판매부스를 설치해 손님을 맞았습니다. 마침, 날씨도 장터를 열기에 맑고 따듯한 날이 되어 좋았습니다.

 9시부터 천막을 설치하고 940분에 개장예배를 드렸습니다. 도시, 농촌교회간 협력의 좋은 사례를 만들어 주시는 리종빈목사님(벧엘교회, 위임)이 힘주시는 말씀으로 함께 해주셨습니다.

 10시부터 본격적인 장이 시작됐습니다. 생명의 망 잇기 협동조합에 속한 14개 교회가 참여했고, 교우분들과 지역 주민들이 많이 오셔서 작년보다 더 풍성한 자리가 됐습니다. 특별히 이번 장터에는 근처 어린이집 친구들이 시장구경을 나와 더욱 북적거리며 활기가 넘쳤습니다. 이것 저것 구경하는 아이들에게 귤이며 부각, 다래를 내어주시는 손길들이 있어 따뜻함까지 더해진 장터였습니다.

 매년 농어촌교회와 함께 직거래장터를 열어주시는 벧엘교회와 사회복지위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간식과 점심을 부스마다 찾아다니며 제공하면서 농어촌교회 목회자들을 격려해주신 따듯한 마음에 큰 힘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유기농
생강청


무첨가물
고흥 유자청

자연과 먹을거리, 사람과 공동체를 살리는
하나님 나라 운동
생명의 망을 이어주세요

stibee

이 메일은 스티비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