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 수상, 푸드페스타 참가, EU '신규 산림벌채지에서 수입금지'
이퀄테이블 탄소저감커피 뉴스레터 vol 11.
'내일의 커피'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  
내일의 커피가 2024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참가 사전신청하시고 ESG부스에 오시면 탄소저감커피 '내일의 커피' 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 수상

기사:이퀄테이블은 지난 2월 29일 열린 청년창업사관학교 연합 졸업식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문준석 이퀄테이블 대표는 청년창업사관학교를 통해 탄소저감 데이터를 제공하는 Low Carbon Coffee를 개발했고, 청년창업사관학교 연합 졸업식에서 우수기업으로 선발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기사 더보기...

내일의 커피가 네이버, 카카오, 신탄진주조와 함께 에너지스타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개그맨 정범균씨가 박람회 현장으로 찾아와 커피 대결까지 펼쳤는데요!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커피업계 뉴스

EU '신규 산림벌채지에서 수입금지' 규정에 커피업계 '화들짝'

기사:유럽 커피업계가 오는 12월 30일부터 신규 산림벌채지에서 생산된 커피를 수입금지하는 조치를 늦춰줄 것으로 요구하고 나섰다.
최근 유럽연합(EU)은 신규 산림벌채지에서 생산된 상품의 수입·판매를 엄격하게 금지하는 '산림벌채규정(EUDR)' 채택을 앞두고 있다. 이 규정이 채택되면 커피를 포함해 해외에서 제품을 수입하는 업체들은 해당 제품이 신규 산림벌채지에서 생산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증거를 제출해야 한다. 만약 이를 위반하면 막대한 벌금을 물게 된다.
이에 발등에 불이 떨어진 유럽 커피업계는 규정 시행일자를 연기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EU가 이 규정을 최종적으로 채택할 경우, 해외에서 생산된 커피를 수입하는 업체들은 당장 올해 12월 30일부터 커피가 생산된 농장의 지리적 위치를 포함해 신규 산림벌채지에서 재배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입증해야 하는 것이다. 
기사 더보기...
탄소저감커피 신제품 소식☕  
Low Carbon Coffee 시리즈로 와인과 베리의 느낌이 강한 산뜻한 'BLUSH'가 추가되었습니다. 샘플이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이퀄테이블은 국내 난민들의 자립을 도우며 커피의 탄소배출 문제를 해결해가는 Sustainable Coffee Group입니다.

납품 혹은 카페 위탁 운영 관련해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주)이퀄테이블
info.equaltable@gmail.com
서울시 중랑구 신내역로3길 40-36, B12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