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인터서브 웹진

“우리의 주님은 성경책 뿐 아니라 봄에 피어나는 모든 나뭇잎에도 부활을 기록해두셨다” -마틴 루터
인터서브 컬럼


Joy, 
the Power of the Gospel
"기쁨-복음의 능력"


비조이 코쉬 국제대표
복음의 능력은 
힘이 없고 핍박과 오해를 받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가장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저는 많은 컨퍼런스를 참석하지만, 최근에 참석한 PB (보안 국가) 의 컨퍼런스는 저에게 참으로 각별한 시간이었습니다. 7명의 선교사들이 강제 출국을 당하였고, 일부 선교사들은 다시 그 나라로 돌아갈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에서 열린 컨퍼런스는 하나님의 나라가 심어지고 성장하는 상황은 종종 우리에게 역작용을 줄 수 있음을 상기해주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이며 우리에게 무력감과 때로는 두려움까지도 느끼게 합니다.
컬럼 더보기
4월 인터서브 소식
미션앤라이브
4월 10일,11일/서울,부산

"나를 변화시킨 사랑을 
당신에게도 전하고 싶어요."
일본의 작가 미우라 아야코는 그녀를 변화시켰던 그 사랑을 자신의 작품을 통해 일본의 믿지 않는 자들에게 전하며, 선교적 삶의 살아갔습니다. 
일본과의 관계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이 시기에,
하나님이 한국과 한국교회에 부어주셨던 그 사랑을 우리도 일본에 전하여, 함께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이하여야 함을 기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자두나무 모임
4월 20일/ 한사랑교회

미래의 선교는, 미래의 선교 단체는 어떻게 변화될까요?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새로운 선교적 모임 미션허브 Mission Hub 자두나무 모임을 시작하였습니다. 
누구든지 와서 서로의 일상을 나누고 식사와 교제하며, 그리스도의 한 몸된 지체로서 떡과 포도주를 나누었습니다. 이 모임이 어떤 방향성을 가지게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하나님이 우리에게 불어주신 새로운  선교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미션앤라이브 리뷰 더보기
라마단 기간에 맞춘 무슬림들을 위한 기도

무슬림들은 이슬람력으로 9번째 달을 명명하는 "라마단"달 30일 동안 낮에 금식을 합니다. 올해 라마단 기간은 5월 6일부터 6월 4일까지입니다.

1991년 이집트에서 있었던 전 세계 선교단체 지도자들의 모음에서 라마단 30일 동안을 무슬림들을 위해 중보기도 시간을 정하면서, 1992년부터 매뎐 세계 곳곳에서 무슬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2000년 전 후로 다양한 꿈과, 환상, 기적적인 기도의 응답으로 회심하게된 여러 무슬림들이 이야기가 점점 나오고 있습니다.

기도보다 강력한 것은 없습니다. 기도은 모든 견도한 진을 파하는 우리들의 강력한 무기입니다. 인터서브도 라마단 기간에 맞추어 선교사님,프렌즈들과 함께 기도하고자 합니다. 인터서브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톡을 통해 5월 6일부터 30일동안 정오에 함께 기도할 제목을 보내드립니다.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인터서브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하나님의 온전한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며, 하나님의 영광에 함께 참여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길 원합니다.
Serving Nations with a Prayer! 
SNAP 열방을 섬기는 기도 

4월 함께 기도할 나라: 네팔
인터서브 프렌즈
인터서브 프렌즈는 매일의 일상 가운데,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인터서브프렌즈 신청하기

인터서브
interservekorea@gmail.com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 A-1206 031-778-7931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