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1일(금) 14시 정기총회가 열립니다!
2020년 1월 유니브페미 뉴스레터
정기총회 함께 가요💨

작년 9월, "중력을 넘어서" 창립한 유니브페미
는 2020년을 맞아 <Next Right Thing>으로 회원 여러분과 한 걸음씩 나아가고자 합니다.
연말연시, 이렇게 보냈습니다!
🎄메리 유니브-마스🎄  
12월 회원의 날은 사업보고회 겸 크리스마스 파티로 진행했습니다. 서울 홍대 부근에서 모인 회원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집행위원회 2차 워크숍 
2020년 상반기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집행위원회 2차 워크숍에 8명의 집행위원이 모두 참여했습니다.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다녀왔어요!
여성주의 저널 <일다> 기고 ①
최은영,『쇼코의 미소』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유니브페미 활동가들의 페미니즘 서평이 <일다>에 [페미니스트의 책장]이라는 코너로 연재됩니다. 첫 작품은 은진 활동가가 고른 『쇼코의 미소』였습니다.
평등문화 규약TF 첫👆모임
여성주의적 공동체에 대한 고민을 통해 내부의 평등한 문화를 위한 약속들을 함께 만드는 평등문화 규약TF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TF는 집행위원·징계위원·회원 각 약간명으로 구성되며, 규약 초안이 완성되면 정기총회에 상정됩니다.
성균여성네트워크 활동지원금 수여💐
1월 15일 수요일 저녁 6시에 일하는여성아카데미 교육장 '열린숲'에서 열린 성균여성네트워크 신년회에서 유니브페미가 활동지원금 50만원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성명] '인정하라' 발표👥
1월 16일 배우 주진모 씨가 온라인에 유포된 대화 내용이 자신의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자신을 단지 유포 피해자로 위치지었습니다. 이에 17일 성명을 발표하고 여성을 동등한 시민으로 인정하지 않는 반쪽짜리 인정을 규탄했습니다.
2월엔 무슨 일이?
<차별금지법과 페미니즘> 4강🙋
차별금지법제정연대X여성문화이론연구소 공동기획 강좌 <차별금지법과 페미니즘: 사회정의와 평등을 일구어온 여성과 소수자들의 역사와 담론> 4강에 유니브페미도 토론자로 참여합니다. 2월 27일, 페미니즘과 차별금지법은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내년에도 함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