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레터가 1주년이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2023년 3월 21일 첫번째 오이레터가 발송된 이후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매주 화요일에 구독자 여러분께 뉴스레터를 발송하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오이레터는 대한직업환경의학회 이사회의 승인을 거쳐, 정보화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이레터 편집팀은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구독자는 산업보건과 환경보건분야의 모든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이레터의 지난 1년
오이레터는 산업보건과 환경보건 분야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최신 정보, 다양한 분야의 융합, 논쟁적인 주제에 대한 서로의 입장을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구독자들께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구독자님 보다 편집인이 이러한 혜택을 확실하게 누린 것 같습니다. 여러 작가님들의 원고를 살펴보는 과정이 즐거웠고 영감을 얻는 과정이었으니까요.
당신도 할 수 있어요
오이레터를 통해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입니다. 글을 쓰는 과정을 통해 아이디어를 체계화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내가 더 관심있게 들여다본 것이 있다면 그리고 그것을 이야기로 만들어낼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컨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오이레터 작가로 참여해주세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