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통령 예비후보 이준석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후원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무리 중 앞장서 바다에 뛰어드는 퍼스트 펭귄(First Penguin)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아 ‘펭귄 밥 주기’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펭귄이 더욱 힘내어 뛸 수 있도록 양식(糧食)을 주십시오.
계좌이체, 신용카드, 체크카드. 토스페이, 가상계좌 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정치 후원금을 내시면 영수증 발급에 애로를 겪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절차까지 자동화해서 연말정산에 활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통령 선거를 치르면 거대 양당은 보통 500억이 훌쩍 넘는 비용을 지출합니다. 그러나 저는 늘 ‘돈 안 드는 정치’를 지향해 왔고, 30억 50억을 썼다는 말까지 나도는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3천만 원만 사용하고도 당대표에 선출되는 정치의 기적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번에도 돈이 아니라 진정성, 그리고 창조적인 캠페인으로 승리하는 선거를 이끌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또 한 번의 기적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는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간편한 후원으로 미래를 창조하는 길에 함께해 주십시오. 깨끗한 돈으로 선거를 치러 깨끗한 정치로서 보답하겠습니다. 후원의 가치를 극한으로 느낄 수 있는, 우리 미래에 대한 가장 확실한 투자라고 감히 장담합니다.
이번에 오픈한 ‘펭귄 밥 주기’ 사이트에는, 단순한 후원을 넘어, 게임 기능까지 추가할 예정입니다. 선거를 축제처럼 즐겁게 치러보도록 합시다.
원래 모든 서비스는 QA를 아무리 해도 초기에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그는 준스톡 채팅방 등 1:1 소통 창구를 통해 알려주시면 즉시 수정하겠습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지 않아 ‘펭귄 밥 주기’에 접근이 어려우신 분은 중앙당 후원계좌(신한은행 140-014-435110 예금주 : 개혁신당중앙당후원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후원 방식이든 이준석과 함께하는 새로운 정치에 소중하게 쓰일 것입니다.
선거가 4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준석을 대통령으로 뽑는 것이 시대교체, 세대교체, 그리고 진짜 정권교체가 될 것입니다. 압도적 새로움으로 승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