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모두에게>는 자신의 존엄을 지키기 위해 가정을 탈출한 청소년에게 ‘보호’라는 이름의 폭력을 반복하는 사회가 권리의 주체로서 살아가고자 했던 청소년의 삶을 어떻게 무력하게 만드는지 드러낸다. 작품은 오랫동안 거리와 시설을 오가면서 삶을 살아내고자 애써온 청소년의 이야기를 통해 청소년에게 적절한 주거대안이 없는 현실을 탈(脫)해 청소년을 동료시민으로서 만난다는 것이 무엇인지 묻는다.
*연극<모두에게>는 청소년주거권네트워크 온이 2019년부터 현재까지 진행한 ‘청소년 주거권 수다회’의 기록 중 청소년 당사자의 증언들을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시놉시스드디어 자기만의 집을 갖게 된 ‘모두’는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한다. ‘모두’는 그동안 어떻게 지내온 걸까. 여기 있긴 했던걸까. 약속한 시간이 지났지만 나타나지 않는 ‘모두’. 집에 초대된 이들은 함께 ‘모두’를 기다리며 ‘모두’가 살아낸 시간/장소/사람에 대한 단편적 기억(순간)을 조립하여 그이가 지금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 찾아보려 애쓴다. 모두는 왜 우리를 이 집에 초대했고, 나타나지 않는 걸까.
🌿기간 : 7/6(목)~7/15(토) 평일 20시. 주말 15시 (월요일 쉼)
🌿러닝타임 : 약 80분
🌿장소 : 신촌극장(서대문구 연세로13길 17, 4층 옥탑)
🌿티켓안내 : 전석 25,000원 (별도 할인 없음)
*경제적 사정으로 티켓 구매가 어려울 경우 청주넷 온 사무국 02-863-8346/010-8669-4512 으로 연락주세요.🌿예매:
https://linktr.ee/theatre.sinchon🌿주최/주관 : 낭만유랑단, 청소년주거권네트워크 온, 신촌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