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아카데미, 음악은 그래미, 스타벅스 커피도 최고의 커피 전문가를 1년에 딱 한 번 뽑습니다. 바로 커피대사인

영화는 아카데미, 음악은 그래미, 스타벅스 커피도 최고의 커피 전문가를 1년에 딱 한 번 뽑습니다. 바로 커피대사인데요. 원두 하나만 던져도 역사와 품종, 윤리 구매까지 줄줄... 가히 대한민국 스타벅스 대표라 부를만한 커피대사는 1년에 1명, 많게는 2명만 탄생할 정도로 치열한 경쟁을 거치는데요.
커피 대사는 대체 무슨 일을 하고, 스타벅스 내에서 어떤 의미를 갖는 걸까요.
스토리테일러의 디테일한 시선이 파헤쳐봅니다. 


즐거운 여행의 첫 번째 조건은 소중하고 편한 상대와 떠나는 것이죠. 그렇다면 우리 집 강아지와 떠나는 일만큼 즐거운 여행도 없을텐데요. 하지만 꼭 체크해야 하는 사항을 놓친다면 즐거움은 괴로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막상 도착해보니 반려동물 출입금지라든지, 편의시설이 부족하다든지... 생각만 해도 끔찍한데요. 😨
반려인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본 견묘한 여행 준비! 몰리스 김성근 파트장의 <견묘한 펫 이야기>에서 풀어드립니다.

오늘부터 '채밍아웃' 어떠신가요?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기를 아예 먹지 말라는 이야기는 아니니까요. 최근 '플렉시테리언'을 선언하며 모든 식단을 채식화 하는 건 아니지만, 유연히 채식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었는데요. 무엇보다 육류 생산 시 낭비되는 에너지와 탄소를 걱정하는 이들이 늘면서 '채밍아웃'은 오늘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실패해도 괜찮고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가벼운 선언들이 모이면 혹시 알아요? 지구가 바뀔지도...?
😮이번 주 뉴스레터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그렇다면 친구나 동료에게 아래 버튼을 클릭해 나오는 URL을 공유해주세요!
Copyright 2020-2021© Shinsegae Group,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