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링킷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달콤한 초콜릿 안에 숨겨진 정체 
초콜릿 먹고 취해볼까? 

초콜릿과 술에 진심인 에디터!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술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아무 술이나 넣을 수 없죠? 글렌버기 12년산, 베이브 화이트 와인, 호가든 로제, 그리고 OOO까지! 다양한 술을 넣어봤답니다. 에디터가 PICK한 주인공은 과연 어떤 술일까요? 

준비물 
속이 빈 쉘 초콜릿, 다양한 술, 빈 초콜릿을 채워 줄 커버춰 초콜릿 등. 

만드는 법  
1) 따뜻한 물과 설탕을 1:1 비율로 섞어서 시럽을 만들어요. 
2) 1과 함께 쉘 초콜릿의 반 정도를 술로 채워요.(견과류도 넣으면 식감 상승!) 
3) 커버춰 초콜릿을 살짝 녹여 쉘 초콜릿을 (조심조심)채워요! 
4) 중탕한 초콜릿에 3에 만든 초콜릿을 굴린 뒤, 쿠키 분태 등으로 데코해요.
딸기에 취할 시간
                                  편의점 신상 딸기를 맛보다 

편의점에서 나는 봄 향기, 바로 한정판 딸기 디저트예요! 새빨갛고 윤이 나는 자태, 정말 탐스럽죠? 딸기가 다양한 간식으로 재탄생 됐는데, 그 맛도 가지각색이라는 거! 누구보다 냉정하게 하나하나 맛 봤답니다. 티라미수에 크레페, 그리고 OOO까지! 딸기의 변신에 취해 볼까요?
맥주로 여행떠나기 
                                        3개국도 문제 없죠!

랜선 여행은 정말 이제 지겨워요! 사진을 통해 추억 여행도 떠났고, 구글 지도 여행도 끝난지 오래...하.지.만 맥주로 떠나는 여행도 있다는 거! 이제 함께 떠나볼까요? 
대한민국 <서울 라거>
맥주잔에 따랐더니 밀도 있는 잔잔한 거품들이 보글거리면서 잔을 꽉 채워줘요. 맥주 특유의 보리맛이 진하진 않고, 생각보다 탁한 느낌이 들었어요. 흡사 레드락과 비슷한 맛?!

Pairing with: 치킨과 함께! 치킨과 맥주는 영혼의 단짝! 

라오스 <비어 라오>
오! 고소한 맛이 꽤 나네요! 진한 고소함에 마치 다이제 쿠키를 먹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게다가 보들보들한 질감까지! 라오스 본토 음식과 함께 먹어보고 싶어요.

Pairing with: 간단한 스낵류와 함께 먹으면 고소함 급상승! 

이 구역의 주정뱅이, 드링킷!
drinkeat@asiae.co.kr
서울시 중구 충무로 29 아시아미디어타워 10~11층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