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상의와 관내 기업들의 다양한 ESG 실천 사례를 들려드리는 화성 ERT LETTER가 열두 번째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
벚꽃이 만개하며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거리 곳곳에도 웃음꽃이 가득 피었는데요. 이처럼 따뜻한 나날이 오래도록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화성상공회의소는 관내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ESG 경영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월에 이어 3월에도 진행된 '외식의 날'을 비롯해 화성 ESG CEO 클럽 1기와 3기의 소식, 그리고 '사단법인'으로서 새롭게 출발한 경기기후환경협의체까지. 분홍빛 소식 가득한 소식들을 가져왔습니다. 💌
그럼, ESG 선도기업과 함께하는 화성상의의 열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화성상의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양한 ESG 지원 활동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