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의 이다운 사장이 지난 10일 취임 이후 처음으로 전사 주재회의를 열었습니다. 이다운 사장은 '본업'을 키워드로 내세우며 새로운 투비소프트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 사장은 이날 하반기 주요 사업 계획과 경영 방향을 공유하고,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로우코드(LowCode) 플랫폼 개발을 최우선으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기존 제품의 기술 고도화 및 유지 보수에 관해서 논의했습니다.
AI 기반 디지털전환 전문기업 투비소프트가 지난 20일 경기도 가평에서 '미래비전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투비소프트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고, 중장기 기술개발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는데요, 전사 임직원이 모두 참석해 국내외 업계 동향을 살펴보고 역량 강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디지털 혁신을 위해 투비소프트가 새롭게 제시하는 길, 클라우드 네이티브 원-클릭 솔루션 투비데브옵스(TobedevOps)를 소개합니다! 투비데브옵스는 컨테이너 기반의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구성하고, 데브옵스를 통해 애자일한 IT 환경 실현을 지원하는 멀티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인데요! 투비데브옵스와 투비데브옵스의 장점에 대해 소개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투비소프트 직원들도 사무실을 벗어나, 가평에 위치한 연수원으로 1박 2일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푸르른 잔디와 시원한 계곡, 상쾌한 공기와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장소에서 회사의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팀워크를 다지며 다음 스탭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워크샵에서의 생생한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