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스마트 빌딩, 디지털 트윈 기반 BEMS"
2024 WSCE에서 이에이트가 선보인 NFLOW & NDX PRO 제품존의
6가지 섹션 중 첫 번째 섹션인 디지털 트윈 기반 BEMS를 소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해 주세요! 👀
미래의 스마트 빌딩, 디지털 트윈 기반 BEMS를 소개합니다!

디지털 트윈 기술을 통해 실제 건물의 모든 데이터를 가상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타임라인 기능을 통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에너지 흐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에너지 사용패턴을 분석하고, 미래의 에너지 사용 계획에 활용됩니다. 건물 내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알람이 울리고 해당 구역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각 층의 에너지 사용량, 쾌적도, 공기질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하고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구역의 온도, 습도, 재실 여부 등을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패널을 이용하여 각 층의 설비 목록을 확인해 제어할 수 있고 장비를 선택하면 해당 장비의 작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관된 장비의 상세정보도 확인하여 전체 설비의 상황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은 물리적 객체, 시스템의 디지털 복제본입니다. 우리는 실제 환경과 비슷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여 모니터링하고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건축, 제조, 스마트 시티 등 사업에 맞는 고품질의 3D모델을 제작합니다. 드론과 라이다로 촬영된 3차원 데이터의 객체들을 분리하고 fbx 형태의 3차원 모델 작업을 합니다. Scan 데이터로 만들어진 3d 모델을 mesh 수를 최소화하여 경량화 작업 진행하고 건물 모델링을 LOD(Level Of Detail) 수준에 맞춰 텍스쳐링하여 모델링합니다.

날짜에 따른 날씨와 일출·일몰 시간을 표시하고 시간에 따른 화면상의 날씨와 건물의 조명 등을 표현합니다. 필요에 따라 실내 오브젝트를 배치하고 사용자가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디지털 트윈 모델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E8IGHT 2024. All rights reserved.

이에이트 주식회사
info@e8ight.co.kr / 02-6410-2800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28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