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로 운
N e w s l e t t e r
- 2021년 3월 뉴스레터 -
성남시한의사회와 성남이로운재단, 
'성남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건강증진'을 위한 MOU 체결

재단은 3월 22일 13시 성남이로운재단 회의실에서 한의사회 임원들과 재단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남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한의사회와 재단은 지난 2020년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MOU를 체결하여 코로나 19 예방 및 대응을 위해 의료종사자 등에게 한약(보약)을 지원해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증진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복지 사각지대에 노출될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해 양 기관이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협약식에서 한의사회와 재단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한약 지원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나눔가게 28호 백향목,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
재단(이사장 최병주)은 3월 12일(토) 백향목(대표 정형돈) 나눔가게 현판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백향목'은 국내산 토종 한우만을 취급하며, 좌식이 전부 룸으로 만들어져 있어 소모임에 최적인 고급 음식점입니다.
그동안 꾸준히 기부를 해왔다는 정형돈 대표는 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매달 최고급 한우를 기부하기로 하였습니다.
백향목에서 기부 받은 소고기 11.5kg은 같은 날 오후 3시에 태평마실을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나눔가게가 더욱 번창하여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시길 기원합니다.
기부천사, 한국고려홍삼

한국고려홍삼(공동대표 최태범, 이정훈)은 3월 15일(화) 오후 2시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을 통해 고등동행정복지센터의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영지홍삼액 100BOX(1,200만 원 상당)를 전달했습니다.
매달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가의 홍삼제품을 전달하는 최태범, 이정훈 공동대표는 재단의 기부천사로서 매 순간 앞장서 기부와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난 상대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어 이번 고등동행정복지센터에 기부된 영지홍삼액 100BOX는 어려운 환경에도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두 공동대표의 바람을 담아 지역의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재단은 언제나 지역사회의 변화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1%기부와_나눔의_생활화’를 통해 행복한 공동체를 지향하는 촉매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시고 기부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성남이로운재단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신가요?
👇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재단의 이로운 이야기들에 귀를 기울여주세요~ 👇

sncfinfo@naver.com
031-759-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