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포도원 주인은 성부하나님을 이야기하고 포도원은 지구를 의미합니다. 소작농들은 바로 이 지구를 차지한 마귀와 그의 자식들을 의미하죠.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종들을 이 지구에 파견하십니다. 그러나 그들은 핍박을 받고 죽임당하기까지 하죠. 그리고 예수님, 즉 하나님의 외아들을 보내셨으나, 그들이 이는 상속자니 죽이고 이 땅을 우리가 차지하자 하면서 그 아들까지 죽입니다.
이제 다시 산상수훈으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산상 수훈에서 마지막에 예수님께서 선지자들에게도 그들이 이같이 핍박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바로 예수님도 죽이고 하나님의 종들인 선지자, 예언자들도 죽인 자들이 아닙니까? 그들이 또한 의인들도 핍박을 하게 된다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지금의 의인들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진리로 알고, 핍박을 받으나, 그 핍박에 굴하지 않고 진리의 말씀을 분별하고 알아 사람들에게 전하는 자들이 아니겠습니까?
그 사람들이 바로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들이며,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따라 행하다가 핍박을 받고 죽임당하기까지 하는 자들이 아니겠습니까?
그런 사람들에게는 하늘의 상급이 크며, 또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여러분들이 진정 미혹되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알고 세상을 분별하여 이 지구를 타락시키고, 자신들의 왕국으로 만들어 버린 이 더러운 마귀의 자식들의 행태에 대해서 다른 이들에게 전하고 믿음으로 그들과 대적하여 싸운다면,
그런 분들이 바로 의인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목회자, 사역자들은 성도들에게 무엇을 강요합니까? 무엇을 설교합니까?
그저 나를 죽이고, 내 생각을 죽이고 무조건 하나님께 순종하라 가르치지 않습니까?
그 의도가 무엇인지 진정 아직도 꺠닫지 못하시는 지요.
이 세상 통치자 즉, 지금 기독교 교회들 위에서 하나님으로 군림한 자는 마귀입니다.
그는 무조건 자기에게 순종하는 성도들로 만드려고, 성경을 그럴듯하게 빗대어, 너희 생각을 죽이고 무조건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하라라고 만듭니다.
그러나 성경은 마지막때에 영을 분별하고, 마귀를 대적하라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축복을 주는 하나님, 즉 기복신앙을 부풀려서 하나님께 축복받는 것이 하나님이 사랑하는 자라고 이야기하는 이 세상 신, 마귀를 분별하십시오.
이 지구의 주인노릇을 하는 것은 지금 사탄 마귀이지 하나님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왜 의인들은 핍박을 받게 된다라고 이야기하셨을까요?
네…. 그것은 예수님도 이 세상 주인 노릇을 하는 것이 마귀임을 알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이 마귀가, 바로 성도들을 미혹하고 하나님의 음성으로 가장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속이며 조종하고 자기를 위해 일하도록 미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마귀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단순하고 악한 악마같은 존재가 아닙니다.
그는 교활하고 간교하여, 속이는 자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온 천하를 속이는 자가 마귀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 지구는 그에게 속아 넘어갔습니다.
이들의 죄악이 차기까지, 즉 이들을 지옥에서 영원토록 벌하기 위한 그들의 죄악이 차기까지 하나님께서는 기다리셨다가, 이제 곧 오실 예수님의 재림의 날에 그들을 모두 묶어 지옥으로 던져넣으시고, 이 땅을 회복하시기 위해 오실 것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중요한 시대가운데 여러분들은 태어났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이 땅에 아기로 태어나도록 파견하셨습니다. 그 것이 진짜 하나님의 부르심이지, 이 땅에 살다가 갑자기 어느날 속에서 음성이 들렸는데, 하나님과 같이 말하여 나를 택했다 라고 말하는 그 속임수에 넘어가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영의 세계에서 이 땅에 태어나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그 하나님이 주신 말씀들로 나에게 주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스스로 꺠닫게 되고, 지금의 이 상황을 분별하여, 가짜 하나님 노릇을 하고 있는 마귀와 그의 자식들엥 대하여 대적하여 싸우는 것이 바로 여러분들을 태초부터 택하셔서 지금 이 시대가운데 태어나도록 파견하신 것이 바로 성경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가 이 시대가운데 무엇을 해야할지를, 즉 자신의 인생의 목표를 무엇으로 정할지를 아는 사람에게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잠잠하시지만, 이 땅에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실현하기 위해 살아가는 자들을 찾으십니다.
진짜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를 성경을 통해 꺠닫고 알게 되면, 이 땅을 온통 미혹과 거짓으로 삼켜버린 마귀의 실체를 알게 되고, 이 마귀가 어떤 짓들을 하는지 알게 되어, 그 선과 악을 분별해내고, 지혜를 가지고 싸우는 것이 바로 산상수훈의 의인들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의인인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지 않는 것은 성경에서 이야기하는 의인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 가운데 펼쳐지는 것이지, 자기 혼자만 선하게 살고, 이 세상을 바라보지 않고 자신의 삶만을 울타리쳐서 산다면, 그 사람은 성경에서 이야기하는 의인이 아니며, 의의 열매가 없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이 땅 지구가 마귀에게 넘어간 것이 느껴지지 않으십니까?
그럼 제가 써왔던 블로그 공지사항 글들부터 해서 제 글들을 읽으시고 알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세상은 여러분들이 생각해왔던 그런 세상이 아니며, 우리의 고정관념들은 우리를 조작해왔으며, 이 모든 속임과 미혹, 조작들의 근원은 사탄 마귀와 그의 자식들로부터 나왔음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글이 길어졌네요.
너무 많은 것이 여러분들에게 어떤 심리적 압박이 되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번 글도 이만 맺습니다. 핵심을 집어서 나름 정리하시고, 현 상황과 여러분들이 해야할 일들을 깨닫고 실천하시는 여러분들 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태어나게 보내신 우리 모두를 부르셨습니다. 이 땅에 편만하게 퍼진 거짓 부르심, 마귀의 위장술, 마귀가 나타나는 현상(꿈, 환상, 입신, 방언, 예언 등등)으로 속이는 그 미혹에 넘어가지 마십시오.
분별하는 지혜는 성경으로부터 옵니다.
예수님께서 산상수훈에서 언급하신 그 의인들의 반열에 여러분들도 서게 되시기를 축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