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호라니요!
오늘 내가 깨달은 것들


2025/09/08
#600
좋은 게 좋다니.
나는 평소 그런 소리를 가장 싫어한다. 도대체가 앞의 좋은 것은 무엇이고 그래서 얻어진 뒤의 좋은 상태는 무엇이란 말인가. 그것은 마치 바보들의 대화처럼 들린다.

- 양귀자,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  
📜주인장의 한마디
600호라니요, 믿기지 않습니다.
원래 600호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주인장이 요즘 많이 바쁜 관계로 이번에는 넘어가야 할 것 같아요.
특별할 것 없는 짧은 편지를 매일 읽어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가을이 다가오는 9월, 구독자 분들도 매일 하나씩의 깨달음을 얻는 하루하루가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