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패밀리 VS 악당기업 JAW - 왁자지껄 유머러스한 추격전
저작권에이전시 그린북
악한 대기업의 정체를 목격한 한 남자! 
그와 그의 가족을 쫓는 악당 기업 JAW로부터의 도망이 시작된다. 

그들에게 주어진 단 하나의 미션 
눈에 띄지 말 것!’ 

다른 사람으로 위장한 F패밀리는 이 미션을 잘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왁자지껄 유머러스한 그들의 추격전.
<우리 가족은 도망치는 중>

*검토자료 신청시 영문 소개서와 스페인어 원서 pdf를 보내드립니다*
검토자료 신청은 이메일답장하기 혹은 grb@grb-agency.com으로

우리 가족은 
도망치는 중 (시리즈)

아동 10+2019년10월 / 264쪽 / 스페인어

담당 : 배정은 에이전트 

어느 날 우연히 사악한 대기업 JAW의 정체를 목격해버린 로렌조. 그는 충격으로 기억을 잃지만 JAW는 기억이 돌아올 것을 우려해 그날로부터 로렌조와 그의 가족을 쫓기 시작한다. 그렇게 시작된 F패밀리의 도망!

그들은 익명의 사무국 AAA의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 들어가게 되고, 그들을 담당한 에이전트Z의 도움 아래 그들은 새로운 사람으로 변신하여 정체를 위장한다. 새로운 이름, 새로운 옷차림, 새로운 정체성으로 완전히 새로운 삶을 살아야 하는 F패밀리. 낯선 환경에서 벌어지는 사건들, 그리고 JAW의 추적. 그들은 정체를 완벽히 숨기고 JAW로부터 완벽하게 도망칠 수 있을 것인가?

등장인물 소개

[로렌조]
F패밀리의 아빠. JAW의 주된 목표물이다. 

[노마]
엄마. 빈틈없고 체계적인 기술로 항상 가족을 복잡한 상황에서 구출해낸다. 

[지네브라]
할머니. 가장 신비로운 인물. 취미가 목록으로 정리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 그녀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과학소설의 대필작가이다. 그녀의 비밀스러운 면은 가족들조차도 모른다. 

[마야] 
큰딸. 책을 사랑하는 유망한 배우. 매번 주어지는 새로운 정체성은 그녀를 자극하는 도전이기에 항상 즐겁다.

[루카스]
둘째 아들.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긍정적이다. 아빠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궁금하다.

[피오나] 
막내딸. 수놓기, 바느질하기, 지시 받기 등을 싫어한다. 이것이 새로운 역할을 잘 수행하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에이전트Z] 
AAA로부터 파견된 요원. 막 아카데미를 졸업하여 진지하게 자신의 임무를 수행한다. 가족들이 머무를 장소와 위장할 역할을 찾는 일을 맡고 있다. 

[송곳니파] 1권의 악당. 악한 기업 JAW에서 파견된 악당들 중 하나이다. 갈수록 더 위협적인 악당들이 등장한다.  

시리즈 구성
현 1~4권 출간
우리 가족은 도망치는 중 1권 
- 쫓고 쫓기는 탈주 대작전
In search and capture
우리 가족은 도망치는 중 2권
- 대도시에 잠입하다
Infiltrated in the big city
우리 가족은 도망치는 중 3권
- 유령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losed for ghosts
우리 가족은 도망치는 중 4권
- 구르는 침략자들의 공격
The attack of the rolling invaders
재미포인트!

1. 도망에 적극적으로 활약하는 여성 가족 구성원들을 통해 성고정관념에서 벗어난 평등한 가족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시리즈마다 가족들이 어느 공간에서 어떤 역할을 맡게 될 지 모릅니다. 낯선 환경에 적응해가는 패밀리의 모습을 통해 사회 속 다양한 정체성을 간접 체험해보아요. 

3. 1권에는 숨은 글자를 읽을 수 있는 매직펜이, 3권에는 적청 3D 일러스트를 즐길 수 있는 3D종이안경이 들어있습니다. 체험과 함께하는 독서로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유발합니다.  
<안녕,프란체스카> <인크레더블>, <가제트형사>, <심슨가족> 등의 컨텐츠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시리즈마다 에이전트Z가 마련한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여 새로운 사람으로 위장해야 하는 F패밀리. 소재가 무궁무진하여 웹툰, 가족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컨셉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글 : 아나 캄포이 Ana Campoy(1979~) 마드리드에서 태어난 아나 캄포이는 시청각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하였다. 영화, 방송,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편집자, 감독, 각본가로 활동하였으며 현재는 문학을 전업으로 두고 있다. 2017년 시간의 터널로 청소년문학 부문 하엔상(Jaén Prize)을 수상하였으며, 2019년 The Last Step으로 참여한 앤솔러지 너와 함께로 화이트 레이븐상을 수상하였다. 대표작으로는 알프레드와 아가사의 모험 시리즈가 있으며 서스펜스 영화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과 추리소설의 대가 아가사 크리스티가 어린시절 만났다는 가정 하의 아동용 추리 소설인 이 책은 스페인 내에서 큰 인기를 얻어 프랑스, 중국 등 8개의 언어로 수출되었다. 

그림 : 알렉스 알론소 Álex Alonso
검토자료 신청은 이메일답장하기 혹은 grb@grb-agency.com으로
저작권에이전시 그린북 (대표 : 김시형)
grb@grb-agency.com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4, 경희궁의아침3단지 오피스텔 331호 02-2676-2201, 010-6595-2201
수신거부 Unsubscribe